메뉴 닫기

무말랭이레시피

무말랭이볶음 ( Stir fried seasoned dried radish strips )

무말랭이레시피

비법도 배우고 맛깔스런 레시피도 전수 받았다. MBN ‘알토란’은 1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살림9단의 만물상’, 한달동안 무르지 않는 부추김치 레시피가 공개되었다.

무말랭이무침 MBN ‘알토란’ 방송 캡처 ‘알토란’ 무말랭이무침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름에 만들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만물상의 여름반찬 레시피가 공개됐다. ●강순의 김치명인의 ‘유채김치 레시피’ 재료: 유채, 풋마늘, 무말랭이, 찹쌀풀 1컵, 액젓, 멸치가루, 다진 마늘, 고추씨, 고춧가루 유채는 소금물에 1시간 정도 절여준다.

무말랭이레시피

부추는 뿌리 부분은 살살 흔들어 씻는다. 수박껍질무침의 레시피는 우선 수박 껍질을 얇게 깎아낸 후 하얀 속 껍질만 남긴 뒤 얇게 썰어 준비한다 맛 본 양세형은 “먹으니까 수박값이 오를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겨울밥상 음식 중 우리씨앗농장 회원김미경, 김복희, 민정심들의 레시피도 함께 소개하고자 한다 ⓒ텃밭보급소 ● 고춧잎과 무말랭이 무침 ① 서리 내리기 전에 거둔 토종고춧잎은 따서 소금물에 삭힌 후 말린다. 방송에 소개된 유귀열 조리기능장의 우럭매운탕, 삼치구이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식초물에 우럭을 헹구어 비린내를 제거한다.

무말랭이레시피 잘 불린 무말랭이를 꼭 짜 물기를 없앤 후 고춧가루를 넣어 색을 입혀 줍니다. 양파 레시피 양파를 깨끗이 씻어 껍질째 물에 넣고 우려 줍니다. 10일 방송된 EBS1 ‘최고의 요리비결’에선 이특과 고준영 셰프가 무말랭이 떡볶이를 선보였다.

◆ 김달걀국 김달걀국을 만드는 방법으로는 우선 자반용 김 70g을 약 불에서 5분간 볶는다. 명인이 만든 아삭아삭 맛있는 무말랭이를 맛보며 집에 돌아가서 명인이 가르쳐준 방법대로 무말랭이를 만들면 과연 이 맛이 날까, 기대에 찬 눈치였다. 레시피가 궁금해’ 코너를 통해 ‘만둣국’의 레시피가 소개되었다.

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김치 명인 유정임은 언제 먹어도 개운하게 입맛 살리는 무말랭이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단 줄기가 굵은 유채는 20~30분 더 절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