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감자탕레시피

Pork bones soup (Gamjatang: 감자탕)

감자탕레시피

사진: 해피투게더 방송 화면 캡처 장현성의 ‘감자탕라면’이 화제다. 이에 네티즌은 "장현성 감자탕라면 나도 먹어보고 싶다" "감자탕라면이 메뉴가 안 됐었나?" "장현성 감자탕라면 레시피도 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국적불문, 남녀노소 모두 반하게 만든 만능 맛간장을 활용한 기름떡볶이, 차돌박이국수와 등갈비를 이용한 등갈비 감자탕, 프라이팬 치즈등갈비 등 다양한 요리들이 공개된다. 꽁치추어탕, 감자탕, 꽃게탕, 쇠고기된장전골, 시래기불고기전골, 오리전골 등의 레시피를 알려준다. 물을 끓일 때 감자를 넣고 끓인다.

감자탕레시피

그런데 아내가 어느 순간 레시피를 배워 요리하기 시작하더라"며 "’잔소리를 했더니 사람이 이렇게 변하는구나’라고 감탄하며 맛있게 먹었다. ‘레시피 제보자 – 50년을 이어온 맛, 감자탕 편’은 부산시 동구에 위치한 송원 감자탕에서 레시피를 전수한다. ‘잘 먹겠습니다’ 간장게장·모둠회·소뼈 감자탕&미공개 레시피 대방출…트와이스 정연·춤신춤왕 정진운이 반한 음식은? JTBC 신개념 푸드 토크쇼 ‘잘 먹겠습니다’가 연말특집을 마련했다.

오늘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반찬가게 만능 양념장 레시피, 리얼가왕 12000원 족발 보쌈 불족발 감자탕 무한 리필, 전복, 코다리찜, 태양초 등이 소개된다. 장현성 감자탕 라면 레시피는 간단하다. 먼저 물에 감자를 넣어 끓인 후 라면을 넣고 끓이면서 들깨 4스푼과 깻잎을 추가하면 된다.

감자탕레시피   25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3’에서는 LA 특집으로 집밥 콘서트가 펼쳐졌다. 그는 "평소 방송에서 ‘아내의 요리 실력이 별로’라고 이야기해왔다"며 "그런데 아내가 어느 순간 레시피를 배워 요리하기 시작하더라"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짧은 시간에 국물 맛을 내기 위해 압력솥을 이용하는 방법과 진하게 우러난 육수에 콩비지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하고, 건강을 잡을 수 있는 이색 감자탕 레시피가 공개된다.

누리꾼은 "장현성 감자탕라면 나도 먹어보고 싶다" "감자탕라면이 왜 메뉴가 안 됐었나?" "장현성 감자탕라면 레시피도 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종원은 150명의 미국 교민들과 함께 찌개용 만능맛간장을 활용한 기름떡볶이, 차돌박이국수, 등갈비 감자탕, 치즈등갈비 레시피를 공개했다. 감자탕라면의 레시피는 간단하다.

‘남다른’ 요리를 만들어내는 간석동맛집 ‘남다른감자탕’은 ‘한방 재료를 이용한 숙취해소 효과가 높은 해장국’과 ‘달팽이를 이용한 건강 감자탕 제조법’에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이 맛에 산다 – 3,800원 찌개 삼총사’ 편이 그려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