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떡볶이집

서신애, 떡볶이 집에 납치?! Seo Shin-ae, kidnapped from TopokkI House?

떡볶이집

짜장 떡볶이의 달인의 비결이 화제다. 배우 양희경이 독특한 계란 떡볶이 레시피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성내동 만화거리에 위치한 ‘H’ 떡볶이 집은 영세한 규모로 떡볶이, 김밥 등 다양한 분식을 판매한다.

우리가 알고 있는 떡볶이의 이미지를 완벽히 뒤집은 그녀의 ‘달걀 떡볶이’는 어렵지 않은 레시피와 가슴이 따뜻해지는 맛을 자랑했다. 아이린은 "떡볶이집 가면 자주 볼 수 있는 연예인 1위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가을 되면 다시 도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떡볶이집

안산시 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석원는 관내 국수랑 김밥대표 김정희의 후원을 받아 이번 여름방학부터 ‘즐거운 방학~~떡볶이집으로의 초대 사업’을 시작했다. 하도 오래 끓여서인지 떡 사이사이에 양념이 배어 진득한 느낌이 든다.

7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동건이. 이어 “어느 날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하는데 어디 건물 어디에 위치한 떡볶이를 지정해줬다. tvN ‘수요미식회’ 방송 캡처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이 막걸리 제조에 대해 백종원과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가운데 그의 과거 ‘떡볶이 저격’ 논란도 회자되고 있다.

떡볶이집 그렇게 그녀가 알려준 첫 번째 요리는 ‘달걀 떡볶이’였다. ‘T’ 짬뽕집 역시 이미 ‘골목식당’ 마니아들 사이에 솔루션을 받은 집으로 유명하다. 이에 황교익이 ‘떡볶이는 맛없는 음식’이라고 말한 발언까지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게 그녀가 알려준 첫 번째 요리는 ‘달걀 떡볶이’였다.

쌀떡 특유의 쫄깃함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이 집 떡볶이에 대한 거부감은 적다. 15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코너에서는 아주 특별한 떡볶이가 소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