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민어찌개레시피

자연산 민어매운탕 수제비 요리먹방 입니닷 ~ 푸우의 이열치열 매운탕먹방 ^^

민어찌개레시피

여름의 민어 불고기, 초가을의 노각 무침과 겨울의 도루묵 찌개는 지금까지도 어린 날의 행복과 추억을. 바로 그의 집안 요리가 담겨 있는 레시피 노트였다. 선우용여가 JTBC ‘집밥의 여왕’에 출연해, 건강을 지켜주는 탄력만점 집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유럽에선 일류 요리사가 자신의 레시피를 책으로 펴냅니다.

가히 시로 쓴 레시피라 할 만하다. 스무 살 이후부터 스스로 해 먹던 음식에 대한 레시피도다.

민어찌개레시피

반대로 부유하지 않은 중인과 농민의 안주는 그야말로 서민적이었다. 큼직하게 썬 무의 맛이 일품이다. 국사랑은 약선 조리장이 만든 저염식 레시피와 신선한 재료를 고집해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활홍어와 함께 산낙지, 민어매운탕, 조기찌개를 특히 좋아했다고 한다. 찌개, 케찹카레와 오야꼬닭고기동, 갈치조림과 오징어순대, 두부크림파스타와 허니버터떡꼬치, 민어매운탕. 이혜정의 레시피를 정확히 재현하려고 애썼다. 그렇게 만든 간장, 된장으로 찌개며 나물을 무쳐 냅니다.

민어찌개레시피 무엇보다 김 대통령은 중식을. 밥상 레시피에 대해 아는 사람도 드물기 때문에 대통령 식단을 영구히 남기는 작업을 준비하고 있다. 생선으로 찌개며 반찬을 요리하는 모습을 어깨너머로 보면서 자랐다”고 말했다. 김치찌개 솜씨에는 어느 정도 자신도 있었다.

메뉴는 4개월마다 2~3가지를 교체하고. 반찬은 그이가 하지만 레시피는 주인이 만들었고, 잔소리해가면서 관리한다. 남은 전으로 만든 찌개 1 먹고 남은 전을 바짝 말린다. 추성훈은 시합 전 어머니의 보양식인 소 꼬리탕과 오니기리를 만들었고, 김보성은 명란젓 된장찌개와 수육을 선보였다.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느끼는 이런 대목은. 박 사장은 “민어는 아직도 제철이지?”라고 점원에게 묻고는 ‘민어 맑은탕’을 시켰다. 요일 메뉴원에는 8가지 반찬과 요일 국찌개에 밥이 나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