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제순위

영양제도 알고 먹자! 좋은 종합비타민제를 고르는 4가지 비결

비타민제순위

동화약품 소화제 ‘활명수’는 매출 147억3000만원을 기록, 21% 순위가 한 단계 내려왔다. ‘아마존’과 ‘월마트’는 비타민제, 미네랄 공급제 및 보충제 부문의 온라인 매출액 순위에서 각각 5%와 6%의 마켓셰어를 점유해 1위와 2위를 차지한 것으로 파악됐다. 반면 대웅제약의 비타민제 ‘임팩타민’은 140억9000만원으로 44% 상승해 순위도 한 단계 올랐다.

매출액은 지난해 상반기보다 71% 감소했으나 순위에는 변동이 없었다. 국내 활성비타민제 인기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아로나민 브랜드가 독보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추천이나 종합비타민 순위에 의존하기보다는, 직접 성분을 하나하나 따져봐야 만족도 높은 제품을 고를 수 있다"며 "비타민 원료의 출처와 화학부형제 유무는 비타민제를 구입할 때 기본적으로 확인해보면 좋다"고 말했다.

비타민제순위

비타민제가 생산액 순위 6위, 8위에 올랐는데, 혼합 비타민제비타민 A, D 혼합제제를 제외는 전녀대비 2% 증가한 1090억5100만원을, 기타 비타민제는 1% 늘어 955억8900만원으로 집계됐다. 남성보다 선천적으로 몸이 약한 여성들은 자연에서 얻은 원료의 종합비타민이 추천될 만하다. 근육통 등에 쓰는 한독약품의 진통소염제 ‘케토톱’은 308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5위로 순위를 끌어올렸다 대웅제약 비타민제 임팩타민도 매출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종근당의 잇몸약 ‘이모튼’억원과 대웅제약의 비타민제 ‘임팩타민’억원은 각각 9위와 10위를 차지, 매출 10위권 내 처음으로 진입했다. 순위 중 경구피임약 머시론이 31억4100만원으로 2위를 차지했다. 동화약품의 소화제 ‘활명수’는 147억3000만원으로 21% 하락해 순위가 한 단계 내려갔다.

비타민제순위 구매 순위에서 비타민 및 무기질 제품이 8%, 홍삼이 7%, 오메가3 지방산 함유 유지가 6%, 글루코사민 제품이 9%로 나타나 비타민과 무기질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올해 상반기 의사 처방이 필요 없는 일반의약품 매출 1위 브랜드는 일동제약의 활성비타민 제품인. 매출액은 지난해 상반기보다 71% 감소했으나 순위에는 변동이 없었습니다. 우루사의 비법은 지난해 새로운 TV 광고를 방영하는 등 영업과 마케팅을 강화한 덕분으로 해석된다.

임팩타민은 지난 2007년 ‘임팩타민정’을 시작으로 고함량 비타민제 시장을 연 주역으로,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2017년에는 처음 일반의약품 순위 10권에 진입한 바 있다. 또한 비다민디 함유 종합비타민효능, 멀티비타민 효능, 종합비타민순위 등 종합비타민제나 멀티비타민제와 관련된 타인의 정보를 참고하는 것도 적절하다.

탄수화물과 같이 5대 필수영양소로 꼽히는 비타민은 성장발달이 필요한 유아기 아동이나 사춘기 청소년, 노인들의 건강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경남제약도 불규칙적인 순위변동이 있었으나 저함량 비타민제제인 ‘레모나산’과 ‘레모나에스산’이 생산금액 상위에 꾸준히 올라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