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초이스멀티비타민

차앤박피부과 하이드로-TNT (보습, 피부톤, 탄력)

비타민하우스초이스멀티비타민

애경그룹 계열의. 어린이 멀티비타민·미네랄정을 9900원에 판매한다. 비타민하우스 초이스멀티비타민&미네랄포시니어g는 체내 물질대사의 필수영양소인 12종의 비타민과 5종의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폴라초이스의 ‘스킨 리커버리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수면팩, 아이크림, 수분마스크, 모이스처라이저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비타민 K 세럼 고농축 비타민 K 성분이 붉은 피부와 트러블 자국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한편 백화점 용으로는 ‘초이스 골드’ ‘초이스 파워’ ‘업 멀티비타민’이 출시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초이스멀티비타민

로즈마리’는 비타민에 허브를 첨가한 ‘퓨전 비타민’이다. 비타민 E 유도체 캡슐이 피부 노화를 완화해준다. 폴라초이스 스킨 리커버리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수분마스크, 수면팩, 아이크림, 모이스처라이저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이 기획전에서는 초이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포 커플세트, 코알라비트 어린이비타민로 구성된 비타민하우스의 온가족세트와, 보령 글루코사민 등을 쿠폰 적용가에 구입할 수 있다. 초이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포 커플세트, 코알라비트 어린이비타민로 구성된 비타민하우스의 온가족세트를 6만 9800원에, 보령 글루코사민 650mg정, 2병를 쿠폰 적용가인 4만 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멀티비타민’ 등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급으로 출시된다.

비타민하우스초이스멀티비타민 온라인 전용 신제품은 비타민하우스㈜의 쇼핑몰과 제휴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초이스골드’는 씹어먹는 형태이고 ‘업 멀티비타민’은 50여종의 식물추출물발효원료와 자일리톨 등이 첨가됐다. 또한, 백화점을 통해서는 ‘초이스 골드’와 ‘초이스 파워’, ‘업 멀티비타민’이 출시된다.

박지성 활력 담은 비타민제품 본격 출시 비타민하우스주가 4월 출시한 신상품에 축구스타 박지성의 파워. 백화점 역시 전용 제품 ‘초이스 골드’, ‘초이스 파워’, ‘업 멀티비타민’ 3종을 출시했다. 글루코사민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