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이케어비타민

뉴스킨 파마넥스 아이케어

아이케어비타민

아이케어 에브리데이는 눈 건강과 관련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리온 수의사가 만든 웰메이드 펫푸드 ‘웰츠 독 아이 케어’는 루테인,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A를 함유해 반려견의 맑은 눈 건강과 눈물 자국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어 "아이케어 에브리데이에는 비타민C와 아연, 은행잎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라식, 라섹 수술 직후 빠른 회복과 녹내장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케어 에브리데이’는 아스타잔틴, 오메가3, 루테인, 아연, 비타민C 등 8가지 핵심 영양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 하루 한 포만으로도 일일 권장량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아이케어 제품 ‘캐비어발효 아이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아이케어 에브리데이’는 현대인들이 만성적으로 가지고 있는 눈 건강과 관련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이케어비타민

케어해준다. 비앤빛 헬스케어 아이케어 에브리데이 안구건조와 눈 피로를 개선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C·은행잎추출물·아연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며, 혈행 개선도 돕는다.

알부틴과 글루타치온, 비타민 C 유도체를 혼합해?피부톤을 밝히고 다크 스팟을 제거한다. ‘아이케어 에브리데이’는 아스타잔틴, 오메가3, 루테인, 아연, 비타민C 등 8가지 핵심 영양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 하루 한 포만으로도 일일 권장량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웰츠 독 아이 케어’는 반려견의 눈 건강과 눈물 자국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이케어비타민 웰츠 독 아이 케어는 루테인,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A 등을 함유해 반려견의 눈 건강과 눈물 자국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복분자가 주는 토탈 아이 탄력 케어 크림 스킨푸드의 복분자 성분을 담은 ‘복분자 탄력 아이크림’은 비타민과 안토시아닌을 풍부하게 함유한 복분자 추출물을 담은 제품이다. 비타민이 오렌지의 4배, 키위의 3배나 많은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했다.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올케어’ 등이다.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비타민 P 성분이 함유돼 눈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아이케어 루잔틴’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고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루테인, 아스타잔틴, 비타민A, 비타민E,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다.

50ml 9만4천원. 산뜻한 제형이라 단독으로 발라도, 사용하고 있는 다른 아이 케어 제품을 바르기 전에 발라도 좋다. 이어 "아이케어 에브리데이에는 비타민C와 아연, 은행잎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라식, 라섹 수술 직후 빠른 회복과 녹내장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