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믈렛도시락레시피

요리조리쿡쿡! 봄나들이 도시락으로 추천, 나물오믈렛밥

오믈렛도시락레시피

한눈에 쏙 들어오는 영양 구성표를 바탕으로 매일 밥상부터, 도시락, 간식, 파티 음식 등 엄마의 고민을 해결해줄 알찬 메뉴를 꾸렸다. 독특한 레시피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패티 외 반찬은 치즈 오믈렛과 치킨볼, 소시지 야채 볶음 등의 4가지로 구성됐다.

아침이면 도시락을 싸놓고 잠시 졸고 있는 당신을 두고 살그머니 집을 나온 게 한두 번이 아니다.

오믈렛도시락레시피

녀석의 도시락 먹는 꼬라지는 이랬다.

여기에 치즈오믈렛과 치킨볼, 소시지 야채볶음 등의 4가지 사이드 메뉴를 구성했다. 한 술 뜨는 순간 장면 속으로. 오세치 도시락에서 다른 이들의 요리를 한 종류씩 가져올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색이나 모양이 예뻐 특별한 날 도시락을 쌀 때 활용하면 좋은 레시피란다.

오믈렛도시락레시피 영양식ㆍ도시락, 퓨전요리, 초대요리, 디저트까지 오감이 즐거운 레시피가 가득 담겨있다. 군침이 절로 나오는 이야기 속 음식 레시피와 그에 얽힌 잡담을 전한다. 볶음밥에도 넣으면 좋다.

각종. 스페인식 오믈렛이다. 사로잡을 레시피는 영양사 출신 엄마와 소아과 전문의 손을 거쳐 정리됐다. 도시락을 책상 위에 올린다, 반찬통도 올린다.

스쿨푸드 배달전문매장인 스쿨푸드 딜리버리를 통해 필라프 메뉴를 주문할 경우 도시락처럼 샐러드와 허니머스타드소스, 고추 짱아치를 함께 제공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