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콩나물덮밥레시피

bean sprouts soy sauce braised 콩나물 장조림 덮밥 まめもやし丼

콩나물덮밥레시피

‘백종원 만능 양념장’은 고추장을 베이스로 갖은 소스를 조합한 매운맛 양념이다. 특제 레시피다. 특제 레시피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콩나물덮밥레시피

먼저 백종원 만능 양념장은 고추장을 베이스로 갖은 소스를 황금 비율로 조합한 매운맛 양념이다. 20분 육개장, 닭볶음탕, 동태찌개, 콩나물해장국 등 한식, 파스타, 카수엘라, 수제피클, 길거리토스트 등 양식, 짜장면, 짬뽕, 중국식볶음밥 등 중식 레시피가 수록됐다. 튀김종류도. 소스마다 취향에 따른 레시피가 자세히 적혀있어 그대로 따라 요리하면 된다.

매콤한 낙지에 달걀과 옥돔 튀김을 선보인 ‘콩나물 팍팍 무쳤돔’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   조리팁 대단위 취사장에서는 스크램블과 밥을 섞지 않고 덮밥스크램블을 얹어으로 배식한다.

콩나물덮밥레시피 손질한 옥돔살에 칼집을 내고 적당한 크기로 썬다. 요리연구가의 레시피다.

‘백종원 만능 짜장 소스’는 춘장과 함께 돼지고기, 굴소스, 양파, 생강 등을 더해 미리 볶아낸 제품이다. 상품은 ‘백종원 만능 양념장’, ‘백종원 만능 짜장 소스’ 2종, 각 4800원이다.

백종원 만능 짜장 소스는 춘장과 함께 돼지고기, 굴소스, 양파, 생강 등을 더해 미리 볶아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