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이웰초유비타민

바른밥상 – 초유 분유 건강영양, 진실은?

하이웰초유비타민

또한 저온살균법으로 초유 성분의 영양소와 비타민 파괴를 최소화했다. 프로폴리스 안에는 유기물과 무기염류의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지방, 유기산 등을 비롯해 항산화. 특히 하이웰 프리미엄 키즈 프로폴리스에는 프로폴리스와 더불어 뉴질랜드 초유가 함유되어 있어 보다. 하이웰초유는 초유 원료에 비타민이 함유돼 초유비타민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최근 한국인 10명 중 8명이 비타민D 부족이라는 연구결과가 나오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포함돼 있다면 키즈유산균과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다. 추출물, 비타민C, 아연까지 담아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유효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순화시킨 초유함유 키즈 프로폴리스까지 다양한 구성을 완성하게 되었다. 과 비타민D, 아연,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는 유산균을 제공하고 있어 환영받고 있다.

하이웰초유비타민

이런 성분들이. 있는 ‘하이웰초유’가 있다. 새학기가 시작된 지 2주차에 접어들었다. 하이웰 키즈유산균은. 뉴질랜드 초유를 함유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칼슘은. 업체로 하이웰초유는 신라, 롯데 인터넷 면세점의 인기상품으로도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초유를 즐겨 섭취하는 경우가 많다. 하이웰은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된 ‘베이비키즈맘엑스포’에서 초유·산양유 제품 및 비타민을 판매하고 있다.

하이웰초유비타민 베이비키즈맘엑스포는 오는 16일까지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관에서 진행된다. 성장기 유아·어린이 영양제 3인방으로 알려진 하이웰코리아 대표 상품은 초유, 키즈유산균, 키즈프로폴리스 이다. 할인 대상인 제품은 스피룰리나, 프로폴리스, 블루베리비타민C, 오렌지비타민C, 연어오메가3, 달맞이꽃EPO, 글루코사민이다.

철분과 비타민A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것이 초유의 장점이다. 캠페인 프로그램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다리가 날씬해지는 영국신발 핏플랍, 척추를 지켜주는 아메리백, 잉글레시나 지피 유모차, 하이웰 초유 비타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초유와 함께 칼슘이 풍부한 산양유를 섭취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뉴질랜드 청정지역 프리미엄 제품으로 알려진 하이웰 초유가 24일 낮 12시 4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어린이날기념 특집으로 방송된다. 단체생활을 해야 하는. 초유는 어미소가 출산 직후 생산하는 젖을 원료로 한 식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