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지소박이레시피

남한에서는 보기 힘든 평안도 가지소박이를 소개합니다! _채널A_이만갑 53회

가지소박이레시피

> 가치김치 레시피 가지 꼭지 부분을 3~5cm 정도 남기고 십자가로 칼집을 넣는다. 말이 끝나자마자 김수미는 가지김치와 오이소박이를 담그기 시작했고, 생각보다 간단한 레시피에 요리 초보 노사연은 "이 정도면 나도 할 수 있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방송 캡처 김수미가 여름 김치 가지김치와 오이소박이 레시피를 공개됐다.

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오이소박이와 가지김치를 담그는 김수미와 셰프들의. 이어 김수미는 부추와 쪽파, 육젓을 넣고 속을 만들어 오이소박이를 완성시켰다. 가지는 오이소박이 하듯이 열십자로 칼집을 넣어주세요. 물을 자작하게 넣은 냄비에 찜기를 넣고 뚜껑을 덮고 불을 켭니다. 먼저 김수미는 오이소박이와 가지김치 담그는 법을 전수했다.

가지소박이레시피

드디어 오이소박이와 가지김치가 순식간에 완성됐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는 여름김치 레시피를 전수했다. 여름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무더운 여름, 입맛 없을 때 먹으면 밥이 술술 들어가는 맛있는 여름김치 만드는 법을 ‘수미네 반찬’ 김수미표 가지김치, 오이소박이의 황금레시피를 공개했다. 6월-오이소박이, 7월-부추김치, 8월-열무김치, 9월-고들빼기김치, 10월-총각김치, 11월-김장포기김치, 12월. 등의 레시피가 담겨있다. 성별·연령대별 균형식단 레시피 균형식에는 ‘3·3·3·2·1’ 공식이라는 가이드라인이 있지만, 어떤 식품을. 김치는 1일 1회만 먹고, 김치가 없는 끼니는 오이소박이나 배추겉절이, 샐러드 등으로 대체하면 좋다.

가지소박이레시피 4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오이소박이부터 가지김치, 열무얼갈이, 고구마순김치, 막김치까지 여름 김치를 만드는 모습이 공개됐다.  배추와 무를 마구잡이로 썬다. 명인표 레시피를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다음과 같다.

이 김칫소는 오이소박이와 가지 모두에 똑같이 들어갔다. 이날 김수미는 가지김치와 오이소박이부터 시작했다. 김수미 장동민 노사연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오이소박이와 가지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오이소박이, 통 무김치. 사진 촬영을 위해 접시 배열을 바꿨더니 이수연 여사는 바로 되돌려놨다. 텃밭에서 직접 농사지은 식재료로 만든 요리 레시피를 블로그에 올리는 취미로 하루가 즐겁다고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