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지찜레시피

North Korean style spicy stuffed steamed eggplant (Gochujang gaji-jjim: 고추장 가지찜)

가지찜레시피

물기가 남아있을때 밀가루를 넣고 골고루 섞어 줍니다. 집밥으로는 오곡찰밥, 견과류영양밥, 모둠콩밥, 우엉밥, 단호박밤밥, 깻잎순나물밥, 찬밥버섯솥밥, 가지밥, 무굴밥, 전복밥, 달래꼬막밥, 볶음고추장, 꽃비빔밥 등의 레시피를 설명한다.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10월 제철밥상’ 우럭매운탕, 삼치구이, 꽃게무침, 다진고기 가지볶음, 대파김치찜, 대파불고기 황금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방송에서는 오늘의 요리인 블랙페퍼크랩 레시피 외에도 쿠킹박스 대결로 춘자와 신동엽이 만든 ‘돼지고기 가지롤’ 레시피와 차오루와 성시경이 만든 ‘매운 가지찜’ 레시피가 공개되기도 했다.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병어, 가지, 달걀간장, 파프리카, 두반장, 소고기등심, 공심채, 맛술, 소금, 대파, 양파, 마늘, 청양고추, 즉석밥, 후추, 달걀, 전분 레시피 전복을 끓는 물에 삶는다.

가지찜레시피

이날 주방장은 가정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다진 마늘 가지찜 레시피를 공개했다. ¼개, 가지 ¼개, 차갑게 식힌 현미밥 300g 공기 반, 고추씨 1큰술 반, 들깨가루 1큰술, 참기름 1큰술. 가지 1/4개와 표고버섯 4개를 가로x세로 1cm 크기로 썬다.

그저 그런 생계형 식당의 셰프 얘기가 아니다. 반찬 레시피를 전했다.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10월 제철밥상’ △우럭매운탕 △삼치구이 △꽃게무침 △다진고기 가지볶음 △대파김치찜 △대파불고기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가지찜레시피 두 번째 맛집으로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중화요리 식당 진가가 등장했다. 삼시세끼 한그릇 식사의 소중함을 느끼며 정성껏 밥상을 만들어가다가 그동안 쌓여간 레시피들을 정리하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했다. 김수미 간장새우찜, 단호박꽃게탕을 비롯해 셰프들이 대하를 이용한 전 세계 레시피를 소개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스윗가이 에릭남이 반한 요리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기하고. 기존 30가지에 그쳤던 스시의 종류는 무려 52가지로 늘었다. 인생 레시피’로 연 매출 10억 원을 달성하는 서민갑부 이영미씨가 출연해 갑부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을. 80가지에 달한다고 한다.

한편 한고은은 다이어트에 돌입한 남편 신영수를 위해 비밀 레시피를 공개했다. 아구찜 레시피’ 등이 오르는 등 관심이 이어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