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지치즈튀김레시피

치즈가 듬뿍~ 바삭한 감자치즈볼 : Potato Cheese Balls

가지치즈튀김레시피

평소에 놓치기 쉬운 ‘반찬. 모둠봄나물튀김, 깐풍우엉, 파전, 미나리전, 양배추치즈전골 등의 레시피를 알려준다. 가지 샌드에 밀가루, 달걀물, 빵가루를 묻힌 다음 올리브 오일을 골고루 뿌린다. 해산물 튀김, 가지와 레드 파프리카 크림 수프, 안심 스테이크 또는 농어구이, 리코타 치즈 케이크가 코스로. 음식의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메뉴를 판다.

‘단짠’을 좋아하는 건 미국 사람들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 이에 ‘채령맘의 여름방학 레시피를 부탁해’란 주제로 정호영 셰프와 샘킴 셰프의 승부가 펼쳐졌다.

가지치즈튀김레시피

메뉴 레시피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채소와 과일의 응축된 맛과 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하지만 섣부른 오해였다.

많다"며 "이번 레시피는 작은 규모의 단체 급식에 어울릴만한 음식"이라고 설명했다. 180℃로 예열한 오븐에서 15-20분 정도 굽는다.

가지치즈튀김레시피 가지 위에 모차렐라 치즈를 올리고 가지를 얹는다.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어 고사리와 허브까지 조합해 이색적인 음식인 불가리아식 고사리 연근 카나페를 완성했다.

감자튀김을 찍어먹기도 한다. 바나나 튀김을 맛볼 수 있는 B코스가 준비돼 있다. 스팸 튀김밥도둑 스팸을 짭조름하고 바삭한 ‘맥주 도둑’으로 변신시켜 보자. 스팸에 밀가루를 묻히고 계란. 체다치즈를 넣고 돌돌 말아 프라이팬에 구우면 된다.

줄리에뜨 건강한 레시피로 만든 클래식한 디저트 ‘클래식은 영원하다’는 말은 디저트에도 적용될. 구운 애호박, 가지, 적피망, 바질, 루콜라, 리코타 치즈가 들어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