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갈비찜레시피

쿠클 – 집밥 백선생 백종원 갈비찜

갈비찜레시피

간장 등이 들어간 냄비에서 칼집을 낸 고기가 어느 정도 익었을 때 미리 썰어놓은 무 당근 표고버섯 등을 함께 넣고 끓인다.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추석 맞이 삼색전, 돼지갈비찜, 미나리오징어초무침,황태구이 비법이 공개됐다. 공식 홈페이지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 만물상’에서는 삼색전과 돼지갈비찜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19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김수미표 명절 음식 레시피를 전한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6회는 ‘2018 추석 음식의 정석’ 편으로 꾸며졌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은 ‘추석 특집’으로 꾸려졌다.

갈비찜레시피

갈비는 뜯어 먹어야 제맛이다”고 전했다. 19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셰프들과 함께 갈비찜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수미는 주재료인 소갈비를 배즙, 마늘즙, 간장 등을 넣어 재운 뒤 센 불에서 30분 정도 끓였다.

면포에 다진 마늘 400g을 넣고 즙을 낸다. 무, 당근 등 채소를 큼지막하게 자른다.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갈비찜레시피 ‘살림 9단의 만물상’ 돼지갈비찜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만물상’에서는 삼색전과 돼지갈비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뱅크 임금님의 수라상에 오르고는 했던 소고기 요리는 우리 나라에서는 다양하게 발전되지 못했다.

물 5컵, 막걸리 2컵, 된장 3스푼을 섞은 물에 돼지갈비를 담가 핏물을 제거한다. 만능고기 양념장을 이용한 세 번째 요리 소갈비찜의 레시피는 냄비에 물과 함께 소갈비를 넣고, 대파 1대와 양파 반개. 통마늘, 편으로 썬 생강, 통후추를 넣는다. 돼지갈비 5kg기준 물 5컵, 막걸리 2컵, 된장 3스푼을 섞은 물에 돼지갈비를 담가 핏물을 제거한다.

20일 방송된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돼지갈비찜 레시피가 소개됐다. tvN ‘수미네 반찬’ 캡처 다진 마늘 400g을 면포에 담아낸 후 즙을 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