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기능식품비타민

건강기능식품 안전하게 고르는 방법 / YTN

건강기능식품비타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공식쇼핑몰 VHmall에서 추석맞이 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 사무실에서 일하느라 야외 활동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특히 좋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할 파트너를 찾는다.

최근 비타민뱅크에서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WAMPOLE왐폴사와 제휴를 통하여 칼슘, 비타민D 신제품을 내놓았으며, WAMPOLE왐폴사의 엄선된 제품을 추가적으로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엑셀렌C 2000은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비타민C와 비타민D를 동시 함유한 분말형가루 비타민제다. 제품 성분뿐 아니라 흡수율과 편의성을 높인 건기식을 추천한다.

건강기능식품비타민

환절기에 좋은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성분은 비타민D다. ‘펠리즈 츄어블 비타&아연’은 비타민A와 아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원산지인 러시아에서 항공 직수입한 차가버섯으로 주요 영양 성분을 보호하기 위해 동결 건조한 제품이다.

보충제를 통해 권장섭취량보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유산균의 매출은 약 35% 증가했으며, 건강기능식품의 대표주자인 비타민은 약 20%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자사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이 출시 2년 만에 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차가버섯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11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비타민 농식품부와 aT는 18개 수출업체와 함께 한국관을 마련하고, 라면과 떡볶이 등 즉석식품과 비타민, 기능성 드링크 등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홍보전을 벌이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할 파트너를 찾는다.

특히 구매금액의 10%를 무조건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비타민은 신체의 기능 및 성장, 유지에 필수적인 유기물질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자사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인 플레이틴과 뷰티푸드가 ‘올리브영 9월 브랜드 빅세일’을 통해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2019년 대리점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를 찾는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유산균의 매출은 약 35% 증가했으며, 건강기능식품의 대표주자인 비타민은 약 20%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