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브랜드

남성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스페셜원

건강식품브랜드

㈜청안오가닉스가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슬림플래닛의 자매브랜드인 메디타민을 런칭했다. 또한 오메가3, 밀크씨슬, 칼슘, 프로폴리스 등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38종의 제품이 출시되어 전 세계인의 건강을 지키는 대표적인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로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영양식, 환자식, 영양간식 등 ‘뉴케어’ 제품, 클로렐라, 마이밀, 비타민,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대상의 건강식품 브랜드다.

KGC인삼공사의 홍삼 건강식품 브랜드 ‘정관장’은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바탕으로 ‘명품홍삼’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아 현재 미국,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등 전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치미뚝이 12일~14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에 참가해 자사제품을 알렸다. 일물전체식을 지향하는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혜인서의 간환혜간환은 침묵하는 몸의 건강관리를 위해 굴의 글리코겐, 타우린, 아연 함량이 검증된 건강환이다.

건강식품브랜드

이에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플라워라이프는 다이어트 보조제 ‘울트라에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대표적 국내제품으로는 남성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버팔로MS와 한국콜마의 공동개발로 출시된 ‘비거록스’가 있다. 시치미뚝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에 참가해 자사 제품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청정지역 하이난 섬에서 자생한 노니는 100일간 숙성시킨 뒤 제조한 ‘하이난 노니주스 원액’을 출시·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런칭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건강식품 브랜드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다.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을 주 원료로 만든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건강식품브랜드 16일 관계자에 따르면, 세정과 미나는 최근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드림’의 이너뷰티 및 다이어트 관련 식품 광고 촬영을 마쳤다. 건강식품브랜드 프롬바이오는 배우 이하늬를 광고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달 20일까지 오메가3 Q10과 루테인 모이스트로 구성된 세트 제품 구입시 20% 할인한다는 소식이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대표 정현성의 건강 브랜드인 ‘아미노트리’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8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 건강식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을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프리 론칭한 바 있다. 가장 많이 적발된 품목은 건강식품으로 단일 브랜드로는 홍삼 제품을 판매하는 ‘정관장’이 63만9185건으로 1위를 차지했다.

국내외 수출입 전문 무역업체 ‘스카이교역’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플라워라이프’와 협력을 통해 녹차추출물을 함유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 ‘메이킹’을 출시했다고 밝혀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때문에 최근 자녀의 체력관리를 위한 건강식품을 찾는 학부모들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