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수입

외제 수입건강식품, 세균 다량 검출!!

건강식품수입

신임 전현수 대표는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에서 식품안전관리 석사 과정을 졸업했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7년간 근무하며 식품안전관리 및 수입식품 검사, 건강기능식품 관리 업무를 수행했다. 개정안의 주요 내용은 △수입식품 검사결과 정보공개 범위 확대 △통관단계 증명서류 종류 명확화 △인터넷 구매대행업체 시설기준 완화 △수입건강기능식품 동일사동일수입식품 요건완화 등이다. 한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수입 및 국내 유통 전문 회사인 플라워라이프는 전국 샵인샵 브랜드로 화장품개발과 다이어트제품 등 전국 대리점에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국내와 수입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비교정보 생산으로 해외직구에 따른 소비자 피해를 예방해야 한다.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강병원 의원은 관세청 국정감사에서 수입 금지된 건강위해식품이 해외직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유통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 광우병 유발 의심 ‘수입금지’ 건강식품이 해외직구 온라인 쇼핑몰에서 버젓이 국내 유통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식품수입

전 신임 대표는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에서 식품안전관리 석사 과정을 졸업했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7년간 근무하며 식품안전관리 및 수입식품 검사, 건강기능식품 관리 업무를 수행했다. 개정안의 주요내용은 ▲수입식품 검사결과 정보공개 범위 확대 ▲통관단계 증명서류 종류 명확화 ▲인터넷 구매대행업체 시설기준 완화 ▲수입건강기능식품 동일사동일수입식품 요건완화 등이다.

선풍기·에어컨 등 냉방기기 직구 반입량의 경우 99%만4923건→2만9713건 증가했다. 수입건강기능식품의 경우 기능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원료의 배합비율은 ‘동일사 동일수입식품’ 요건에서 제외한다. 전현수 신임 대표는 중앙대 의약식품대학원에서 식품안전관리 석사 과정을 졸업했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7년간 근무하며 식품안전관리와 수입식품 검사, 건강기능식품 관리 업무를 수행했다.

건강식품수입 한편 올 상반기 품목별 수입통관 현황을 살펴보면 건강식품이 308만5000건%으로 전체 품목 중 가장 많은 구입 건수를 나타냈다. 지난해 건강기능식품부분 브랜드 대상 각 분야별 1위를 달성하기도 한 는 호주 현지에서 완제품으로 생산 되어 수입 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한 식품, 수입 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는 점이다. 신임 전현수 대표는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에서 식품안전관리 석사과정을 졸업했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7년간 근무하며 식품안전관리 및 수입식품 검사, 건강기능식품 관리 업무를 수행했다. 강병원 국회의원은 11일 관세청 국정감사에서 수입 금지된 건강위해식품이 해외직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국내 유통되고 있는 상황을 지적했다.

개정안의 주요 내용은 ▲수입식품 검사결과 정보공개 범위 확대 ▲통관단계 증명서류 종류 명확화 ▲인터넷 구매대행업체 시설기준 완화 ▲수입건강기능식품 동일사동일수입식품 요건완화 등이다. 정식으로 수입 또는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제품별 기능성을 포함해 수입제조 업소명, 원재료명, 유통기한 등과 같은 한글표시 사항이 있으므로 꼼꼼히 살피고 구매해야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