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종류

위염에 좋은 최고의 천연 치료제

건강식품종류

> 13일,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에서는 장 건강 살리는 전통 발효식품으로 유산균 종류가 300종이라는 ‘동치미’의 효능이 공개됐다. 10일부터 운영되는 1만원대, 5만원대, 10만원대 등 금액대별 분류는 물론 식품, 건강, 뷰티 등의 종류별 분류도 함께 진열해 쇼핑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6가지 종류의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면역력 강화를 위한 선물상품으로 홍삼,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건강식품 종류로는 비타민류, 자양강장제, 오메가3, 인삼류, 간기능보호 식품 등이다. 식품에 첨가해서는 안되는 의약품 성분이 들어간 제품들인데, 단속에 걸리고 맙니다.

건강식품종류

건강기능식품들이 종류별로 전시돼 있습니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홍삼,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판매종류가 다양화되고 판매량도 늘면서 덩달아 이상사례 신고 건수도 늘어나고 있다는 게 기 의원의 지적이다.

박람회에서는 면역력 강화를 위한 선물상품으로 홍삼,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비타민, 식품 등 건강과 다이어트를 강조한 식음료를 다양한 마케팅으로 선보이고 있다. 제품건강기능식품 140개, 일반의약품 124개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드러났다.

건강식품종류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에는 종류가 다양해서 받는 사람의 성별과 연령,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어 “날이 갈수록 고령화가 진행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식품도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다. 2017년 건강기능식품 판매규모는 2조2374억원으로, 신고된 품목 수만 2만1500개에 달한다.

제품 뒤에 ‘영양·기능 정보’ 란이 있다. 건강기능식품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므로 내가 원하는 기능과 해당 제품의 효능에 대해 제대로 알고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먹는 사람의 건강상태와 목적을 고려해 이 가운데 가장 적합한 것을 골라야 한다. 한 종류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