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특허

특허 받았다더니…’키크는 보조식품’ 부작용만 / SBS

건강식품특허

오메가3는 혈액순환개선제로 인기가 높은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나고야 의정서의. 23건의 특허를 출원해 올해년까지 10건의 특허를 등록했다.  천호바이오 또는 센트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고함량의 엘라그산을 포함하는 석류추출물로 여성 갱년기증상을 개선하는 건강기능식품 제조법에 대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이지바이오메드는 최근, 한국 여성의 건강한 질에서 분리한 특허균주를 함유한 여성유산균을 출시하였다.

건강식품특허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신바이오틱스3000 제품을 17일 출시했다. 해발고도가 높고, 일조량이 많으며 생태환경이 잘 보존돼 있는 중국 운남성의 보이차만 사용했다.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정직한친구들은 비타민C발효특허기술을 적용한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 선진 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핵심기술인 ‘이중코팅‘ 기술력은 지난 20여년간 프로바이오틱스만을. 단순한 건강기능식품 생산에서 벗어나 치료제 목적 프로바이오틱스 연구 중에 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이지바이오메드에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추출한 특허유산균 2종이 함유된 여성유산균, 이지맘내속애愛유산균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다이나업은 남성의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개별인정원료인 ‘호로파종자 등 추출복합물특허: 제 10-1579845 호’이 주원료로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식품특허 한편 성신비에스티는 2017년 기준 매출 124억 원, 직원 40명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10종의 기술 관련 특허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으로의 활용성이 뛰어난 천연물 관련 원천 기술을 확보하고 있다.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장내 유익균이. 이중 3종은 프로바이오캡 특허 유산균이 포함되었다. 이에 금시조 영월 죽염 해원 최규동 선생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열온도를 2000도 가까이 끌어올리며 9회 이상 굽는 기법으로 건강식품 특허 제551129호를 출원했다.

신선하고 건강한 웰빙식품을 만들어내는 특허기술 로스터기이다. 두뇌 건강을 위한 복합솔루션을 제공한다. 따라서 특허 취득 제조방법으로 제조된 항산화 활성이 증진된 산수유 추출물은 이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다양한 항산화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특허청은 공고했습니다.

특허 받은 장용성 연질캡슐로 오메가3 특유의 비린내 없이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신바이오틱스3000` 제품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