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선좋은음식

건선 재발없이 완치하는 방법 !

건선좋은음식

” 강남동약한의원 양지은 박사의 설명이다. 양박사는 “건선 치료를 위해서는 해로운 음식을 가리는 것이 중요하다. 건선은 면역학적인 원인과 함께 스트레스나 과로, 음식, 기후 문제 등으로 인해 인체 내의 면역력이 떨어져. 건강한 식생활과 충분한 수면, 적절한 운동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특별히 건선에 좋은 음식을 찾기 보다는 먼저 건선에 해로운 음식을 가리는 것이 좋다. 수시로 물을 마시고,과일이나 견과류 등 건선에 좋은 음식을 안주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어 이기훈 박사는 "건선에 좋은 음식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건선 치료를 위해서는 해로운 음식을 가리는 것이 더 중요하다.

건선좋은음식

주는 음식이나 탈모방지샴푸를 통해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 특히 건선에 좋은 음식 섭취와 함께 심신의 안정을 도모하면 잦은 건선의 재발까지 막아낼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치료를 완성할 수 있다. 바람직하다"며 "특별히 건선에 좋은 음식을 찾아서 먹을 필요는 없으며, 술이나 담배 등 건선 피부염은 물론 건강에 해로운 것들을 자제하는 것이 우선이다.

전문가들이 건선 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추천하는 것은 ‘홍삼’이다. 이는 수많은 임상시험과 연구 논문을 통해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담배 역시 바로 끊기 어렵다면 평소 피우던 양의절반 정도를 목표로 점점 줄여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건선좋은음식 건선에 좋은 음식만 특별히 찾아서 먹을 필요는 없다. 그래서 건선에 좋은 음식을 찾는 사람도 많은데, 전문가들은 해로운 음식을 가리는 것이 먼저라고 강조한다. 방학이 건선 치료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건선 환자에게 필요한 식단 관리는 건선에 좋은 음식을 챙겨 먹는 것 보다는 건선에 해로운 음식을 가리는 것이 먼저다. 이기훈 박사는 “건선은 조기에 치료할수록 경과가 좋은 반면, 오래될수록 건선 발진이 커지거나 동반. 등 건선에 해로운 음식, 수면부족, 과도한 스트레스 등이 있다. "고 설명했다.

건선 피부에 좋은 음식으로는 체액과 수분을 보충해주는 신선한 채소와 과일이 있으며, 삶거나 찌는 담백한 방법으로 조리해 먹는 것이 좋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몸에 좋은 음식을 찾아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들이 많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