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게살소스스파게티레시피

케첩으로 만든 스파게티?!?! 나폴리탄 스파게티 : Spaghetti Napolitan

게살소스스파게티레시피

쌀국수와 게살 누룽지탕과 같은 건강식을 비롯해 양장피, 동파육의 중식요리 및 6가지의 스시와 롤. 동영상 레시피를 함께 제공해 고객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했다. 크림스파게티소스, 게살 덮밥소스 등 9개 품목이다. 소스와 토핑을 가미, 40여 가지의 다양한 퓨전 오므라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면을 끓이고 소스를 만들고, 전문 요리사 못지않은 솜씨를 뽐냅니다. 레시피를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정통 커리소스다.

게살소스스파게티레시피

파스타’의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크랩 크림 쏘테 파스타’는 스파게티면에 진한 크림 소스와 게살이 어우러진 고소한 맛이 돋보인다. 세트메뉴, 샐러드, 오므라이스, 커리, 스파게티, 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

온 레시피로 만든다.

게살소스스파게티레시피 담긴 스파게티, 소금에 절여 통으로 구운 농어 등 느지막하지만 근사한 점심이 이어진다. 토마토미트소스 파스타와 느끼한 느낌의 까르보나라 파스타 두 종류가 대세였으나 이제는 레시피가 또 다른. 오징어, 게살, 멍게 등을 파스타 재료로 사용하는 게 제철 식재 파스타다. 선택한 메뉴는 ‘할머니의 스파게티’. 메뉴를 클릭하자, 사람이 아닌 로봇이 요리합니다.

크림스파게티소스, 게살 덮밥소스 등 9개 품목이 소개됐다. 이탈리안’볼로네제 스파게티’,크림 파스타의 노하우가 축적된’야채 크림 파스타’이다.

이탈리아 중에서도 로마식 레시피에 충실해 이를 바탕으로 뉴욕의 맛을 살짝 입혔다. 부드럽지만 느끼한 크림소스를 새콤한 토마토소스로 잡아주고 색깔 또한 파스텔 핑크 톤으로 입맛을 돋우어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