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경남비타민C

나눔 여대생A편 레모나 2008년 CF

경남비타민C

함유했으며, 비타민 C, 인, 철, 단백질, 탄수화물 등의 영양소도 다량 함유하고 있다. 경남제약은 국내에서는 비타민C제품 ‘레모나’가 승승장구하고 있고 무좀약 ‘PM’으로도 유명하다. 서울 경기지방은 9도~20도, 강원 영동지방은 11도~18도, 중부내륙지방은 8도~18도, 부산 경남지방은 14도~20도. 특히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감기의 치료뿐만 아니라 예방에도 좋다.

비타민으로 유명한 경남제약의 ‘레모나C’ 역시 젤리 형태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마시는 비타민으로 유명한 광동제약 ‘비타500’과 비타민 원조격인 경남제약 ‘레모나C’가 젤리로 출시돼 소비자 눈길을 잡고 있다. " 매약 고객이 많은 대학가, 오피스 주변 약국 약사들에 따르면 최근 비타민C 레모나를 찾는 고객이 부쩍 늘었다.

경남비타민C

일차 치료제로는 트레티노인과 같은 비타민 A 유도체인 레티노익산 도포제가 널리 쓰이고 있지만 임신이나. 때문에 되도록 입지 않는 것이 좋다. 서울 경기지방은 7도~21도, 강원 영동지방은 10도~20도, 중부내륙지방은 8도~20도, 부산 경남지방은 13도~22도. ◆대추차 대추에는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C가 풍부하고, 달콤한 맛과 향미가 매력이다. 경남제약은 레모나 한 포에 들어있는 30만개의 마이크로 비타민 알갱이에 독자적인 세립 코팅 기술을 적용해 위에 주는 부담을 줄이고 체내 흡수력은 높였다.

인후염 치료제 ‘미놀에프트로키’도 보유하고 있다. 경남제약은 2008년 비타민C 레모나에서 착안한 미백 화장품 ‘블랑씨’를 내놓았지만 당시 판매 부진으로 6개월 만에 사업을 접어야 했다.

경남비타민C 경남제약은 레모나의 중국진출을 위해 지난해 11월 중국 CFDA 보건식품등록을 완료했다. 표면에 비타민C 가루가 묻어 있어 더욱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파우치형 지퍼백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고 필요한 양만큼 나눠서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태현 레모나는 모델 아이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패키지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얽히고 설킨 경남제약 경영권분쟁에 대해 들여다봤다.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 레모나가 모델 아이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패키지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샬롯은 프랑스와 인도 등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경남 함양에서 재배되고 있다. 이는 경남제약만의 세립코팅기술이 반영되어 위의 부담은 줄이고 체내 흡수력은 높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