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경남제약비타민C정

고함량비타민C 적절한 섭취방법

경남제약비타민C정

올해부터 오프라인으로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비타민 ‘레모나’로 유명한 경남제약이 중국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경남제약의 비타민군은 김수현 광고 및 중국에 없는 산제류가루형 제품로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에게 높은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 신한금융투자는 12일 경남제약에 대해 비타민 제품의 중국 진출 기대감은. 오 연구원은 “승인 대기 제품은 ‘레모나산’, ‘레모비타 C정’이다. ‘레모나’의 노하우로 만든 경남제약 ‘경남비타민-C정 1000㎎’은 엄격한 K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 한국우수의약품 제조기준 규정에 따라 제조된 일반의약품이다. 경남제약은 비타민C 제제인 ‘레모비타C정’을 최근 출시했다.

경남제약비타민C정

비타민 ‘레모나’로 유명한 경남제약도 현재 중국시장 진출을 앞둔 상태다. 알리바바 T-mall에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는 소식에 경남제약이 강세다. 알리바바 온라인몰 ‘T-몰’에서 제품을 판매하면서 매출이 늘어날 것이라는. 확대로 비타민 제품 매출액은 전년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레모비타C 1정에는 운동 후 육체피로와 기미, 주근깨 등 여성 피부미용 개선에 효과적인 아스코르빈산이 레몬 13개에 해당하는 250㎎이 들어있다. 경남제약은 지난달 7일 ‘티몰 글로벌’에 입점해 온라인으로 비타민을 판매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12일 경남제약에 대해 알리바바 T-mall에 제품 판매를 시작해 중국 진출 기대감이. 확대로 비타민 제품 매출액은 전년비 29% 증가한 66억원 예상된다"고 밝혔다.

경남제약비타민C정 하나금융투자 스몰캡팀은 경남제약에 대해 "경남제약의 비타민군은 김수현 광고 및 중국에 없는 산제류가루형 제품로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에게 높은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경남제약 경남비타민C정1000mg의 경우, 약국에서 판매되는 일반의약품이기 때문에 약사의 복약지도와 함께 활용하면 약국의 차별화 무기가 될 수도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경남제약에 대해 알리바바 온라인몰 T-Mall 입점으로 비타민 제품 매출액이 증가할. 레모비타 C정"이라며 "제품 승인시 빠른 시장 진입이 가능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에 <더팩트>는 인기 비타민C 상품 경남제약 ‘레모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광동제약. 레모비타-C정정, 120정, 500정 등이 있다.

이 가운데 경남제약의 비타민군은 김수현 광고 및 중국에 없는 산제류가루형 제품로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에게 높은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12일 오전 9시5분 현재 코스닥. 확대로 비타민 제품 매출액은 전년비 29% 증가한 66억원 예상된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