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경남제약비타민C플러스

MBC경남 뉴스데스크 2015 06 19 메르스 여파 건강식품 인기

경남제약비타민C플러스

이번. 생유산균7C플러스, 결콜라겐, 비타스타일을 선물로 증정한다. 비타민C 1000 제품도 오프라인, 온라인에서 각각 7배, 2배 비쌌다. 아로나민씨플러스는 각 3%, 2%의 높은 성장률을 자랑하며 비타민 B군 시장을 이끌었다.

상큼하게 씹어먹는 비타민C ‘레모비타플러스정 20T’를 선물로 증정한다. 대웅제약. 유한양행 비타민C가 치열한 선두 다툼을 벌였다.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사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경남제약비타민C플러스

경남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생유산균 7C플러스’와 2나노. 프로바이오틱스에 비타민C를 더했다. 윤민수가 비타민C의 명가名家로 불리는 ‘경남제약’이 진행 중인 공모전에서 자신의 비밀을 고백했다 레모나 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제약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2015년에는 몽골에 ‘생생톤’과 ‘비타천플러스’와 함께 진출하는 성과를 냈다. 경남제약은 비타민D와 비타민C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써니 비타민D 플러스C’의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하고 가격변동 없이 10% 증량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경남제약비타민C플러스 경남제약은 제9회 팜엑스포에서 회사의 대표품목인 레모나와 함께 올해 새로 출시된 ‘레모나 씨플러스’. 레모나산 등 비타민C 제품과 경남씨플러스정과 엑스-비타정 등 비타빈 미네랄제품 등을 소개했다.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겨울철 생기기 쉬운 비타민D 부족 증상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증정 이벤트를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쉬운 비타민D 부족 증상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증정 이벤트를 레모나 SNS. 함께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다.

배우 김수현의 레모나경남제약, 가수 수지의 비타500광동제약, 방송인 유재석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제약업계도 ‘대세 연예인 모시기’에 혈안이 되고 있다. 경남제약 제공 경남제약이 건강기능식품 ‘써니 비타민D 플러스C’ 리뉴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경남제약은 지난 3일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함께 해결하는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경남제약이 겨울철을 맞아 ‘써니비타민D플러스C’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최근 경남제약은 비타민C 레모나가 내놓은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