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구마스프레시피

우유, 고구마 끝! 입에서 살살~ 녹는 달콤 고구마죽 만들기 / 고구마 수프 / Sweet potato soup /얌무 yammoo

고구마스프레시피

삼양식품은 겨울철을 맞아 한식 국물 대표 요리이자. 분말스프에 사골엑기스 성분을 35% 이상 넣었다. 고구마, 양송이 스프, 치즈, 볶음 김치를 넣는 레시피에 팬들은 "개 밥 만드냐"라고 놀랐다.

샐러드에는 특제 소스를 가미했고, 고구마 빵을 위해선 머랭을 쳤다. 그런 요리사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간식메뉴 ‘꿀고구마말랭이’와 자연 재료로 만든 ‘이팜쏙쏙음료’ 3종포도·사과·배도라지으로 꾸려졌다 나만의 레시피를 이용해 DIY로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고구마스프레시피

소비자들 레시피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하지만 제대로 된 레시피도 없이 오너의 감感에 의존해 온 맛을 재현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됐다 고구마사츠마이모·강낭콩·카고시마 차茶의 주요 산지이고, 소주와 돼지고기가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적은 재료, 짧은 조리시간과 불 없이도 조리할 수 있는 간편함이 특히 자취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고구마스프레시피 필동 삼총사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1:1 비율로 섞는 레시피를 알려줬지만, 뚝섬 경양식집 사장은 굽는 방식을 제외하고 비율과 모든 것이 달랐다. 복음자리 공식 블로그 이웃 추가 및 게시물 스크랩 후, ‘밤·고구마 스프레드’ 레시피 영상의 감상평과 스크랩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강타의 강아지도 피자를 만드는데 관심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백종원 요리연구가가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했다.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는 이러한 소비자 선호에 바탕을 둔 신제품 ‘고구마 스프레드’와 ‘밤 스프레드’를 출시하고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없는 레시피’ 시리즈다. 걸그룹 레드벨벳이 다양한 다이어트 레시피에 감동 받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