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구마크로켓레시피

바삭바삭 부드러운 고로케빵 만들기/감자크로켓(Potato croquettes,Korokke bread,꼬마츄츄)

고구마크로켓레시피

고구마 크로켓 레시피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어묵탕, 크로켓, 핫바 등과 삼치 김밥, 햄버거, 깐풍기, 고구마 강정 등이었다. 고구마가 푹 익으면 남은 물을 따라내고 곱게 으깬다.

고구마 크로켓 레시피 고구마 크로켓 레시피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마지막 아이유는 겨울크로켓을 야식메뉴로 내놨다.

고구마크로켓레시피

박 ‘봉피양’ 평양냉면은 레시피가 공개되다시피 했잖아요. 그래서 많은 평양냉면 집들이. 면은 고구마 전분이 많은 듯합니다. 봄철, 우리아이의 편식을 잊게 하는 ‘엄마표 영양 크로켓’ 레시피를 소개한다. 조그마한 녀석이 손은 더 많이 갔다.

복잡하지 않은 레시피지만 차돌박이 부추 샐러드, 콤비네이션 피자, 간장 떡볶이, 고구마크로켓, 참치카나페, 중국식 해물우동, 캘리포니아롤, 알밥 등 근사한 식탁을 완성할 수 있는 음식들로 가득하다. 신 셰프는 "고구마를 너무 오래 삶으면 죽이 된다"고 주의를 줘 10분 만에 건져냈다. 쑥식빵 재료인 쑥은 할머니들이. 똑같은 레시피로 만드는데 이렇게 맛이 달라지는 게 신기할 따름이다.

고구마크로켓레시피 아이들의 인기 간식 중 하나인 크로켓은 고구마의 부드럽고 달콤한 속살을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과연 이들이 선택한 우리축산물 요리법은 무엇이었는지 대상 수상작과 함께 그 레시피를 공개한다 오리크로켓 고구마와 돼지감자를 삶은 뒤 채에 내리고, 양파는 잘게 썰어 팬에 볶는다. 닭갈비보다 어려운 것은 크로켓이었다.

✚ 고구마 대신 감자를 이용하면 담백한 맛의 크로켓이 된다. 겨울철 대표 간식인 고구마는 단백직, 지방, 미네랄, 비타민 등이 골고루 들어 있는 영양 만점 간식이다. 감자 농사가 잘되면 감자크로켓이나 치아바타의 식감이 훨씬 포슬해진다.

그중에서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구마 크로켓 레시피가 최근 포털에서 화제에 올랐다. 황광희는 31일 오후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서 과자와 치즈의 독특한 결합으로 탄생한 ‘광토스’ 레시피를. 한편 이날 아이유는 고구마와 씻은 김치를 뭉쳐 빵가루를 입힌 ‘겨울크로켓’을 들고 나왔지만 "어묵 맛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