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농축비타민C

(동영상)쎌레즈

고농축비타민C

이에 비타민화장품 브랜드 리스앙쥬는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톤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고농축 비타민세럼을 선보였다. "고 설명했다. 용량은 5배 커지고 가격은 17% 다운됐다.

바쁜 생활 속에서 음식 섭취만으로 부족한 비타민C를 보충하기 위해 천연비타민, 고용량비타민이나 고농축비타민, 유기농비타민과 같은 비타민C 제품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9 앰플엔 VC샷 앰플 고농축 비타민 C 유도체와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색소침착의 원인을 차단하는 아이템. 30ml 용량 앰풀이 귀여운 미니 사이즈로 출시됐다. 시중에 판매되는 비타민 C 제품으로는 고용량•고농축•유기농 비타민 C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존재한다.

고농축비타민C

또 고농축 비타민C 에센스가 피부에 흡수되며 따뜻한 온열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앰플엔 제공 앰플엔 ‘vc샷 앰플’ 고농축 비타민C 유도체와 식약처에서 인정한 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한 기미와 색소침착의 원인을 차단한다. VC샷 앰플은 고농축 비타민C 유도체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했다.

또, 비타민세럼은 순수비타민C를 고농축으로 담아 잔주름과 화이트닝, 잡티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앰플엔 VC샷 앰플,000원’은 고농축 비타민C 유도체와 식약처에서 인정한 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색소침착의 근본적인 원인을 차단해 준다. 봄철 생기를 잃은 피부의 응급구조대는 ‘고농축 비타민C 성분’이다.

고농축비타민C 초밀착 비타민 포뮬라로 눈가 주름 교정 효과가 있는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고농축 비타민 B, C, E 성분이 어두운 눈가를 밝혀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신제품은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비타민세럼 전문 브랜드 리스앙쥬는 고농축 비타민세럼과 수분충전 골드앰플 세트를 출시했다.

초밀착 비타민 포뮬라로 눈가 주름 교정 효과가 있는 미프 비타맥스 젤 아이크림은 고농축 비타민 B, C, E 성분이 어두운 눈가를 밝혀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고농축 비타민C 에센스가 피부에 흡수되며 따뜻한 온열감을 선사한다. 세럼에 함유된 원료는 32가지다.

또한, 고농축 비타민C 에센스가 피부에 흡수돼 따뜻한 온열감을 선사한다. 이에 리스앙쥬 관계자는 "비타민C앰플은 순수비타민C 안정화에 성공한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