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등어조림레시피

고등어무조림 황금레시피 : Korean Food ; godeungeo jorim / Braised Mackerel

고등어조림레시피

‘살림 9단의 만물상’ 고등어무조림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취생도 따라하기 쉬운 꽃새우 마늘종볶음을 포함한 김수미표 초간단 반찬 레시피를 소개한다. 무 조림과 고등어구이의 비법을 알려준다.

누구나 실패 없이 성공할 수 있는 ‘수미네반찬’ 김수미의 서울불고기, 콩자반, 묵은지고등어조림 레시피를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김수미는 ‘수미네 반찬’에서 묵은지고등어조림 레시피를 공개했다. tvN ‘수미네 반찬’ 수미네 반찬 묵은지고등어조림 레시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등어조림레시피

또 초가을 밥상으로 뜨끈한 엄마표 음식인 묵은지고등어조림까지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만물상’에서는 고등어 무조림과 7분 닭개장 레시피가 공개됐다. 고등어 무조림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tvN ‘수미네 반찬’은 공식 홈페이지에 "13회 고등어 묵은지 조림 레시피"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오늘은 질리지 않고 색다른 요리 ‘돼지고기 오렌지조림’와 ‘고등어 카레구이’다"라고 설명했다. 조금 레시피 양념재료를 모두 넣어 양념장을 만들어 줍니다.

고등어조림레시피 고등어는 소금을 이용해 막을 제거한다. 지난해 방송된 MBN ‘알토란’ 140회에서는 열무김치로 만들 수 있는 김치 고등어조림 레시피가 공개됐다. 고등어 무조림의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레시피 제보자’ 코너를 통해 ‘묵은지 고등어조림’ 레시피가 공개되었다. 레시피가 궁금해 – 고등어조림 편’에서는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대풍이 등장한다. ‘수미네 반찬’에서 묵은지고등어조림을 만들었다.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대표적인 등푸른 생선 삼치로 만드는 삼치조림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