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려은단비타민씨정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고려은단비타민씨정

이밖에 고려은단사의 고려은단비타민씨정은 소비자가 오인할 우려가 있는 광고를 하거나 소비자를 우롱할 수 있는 광고로 인해 광고업무정지 22일 처분을 받았다. 이와 함께 보령바이오파마가 제조하고 CJ제일제당이 판매한 인플루엔자 백신은 품질 부적합 판정을 받아 허가가 취소됐으며, 고려은단은 변질된 ‘고려은단 비타민씨정’을 판매해 과징금 처분을 받았다. 청와대는 또 한국노바티스의 니코틴엘 TTS10 등 금연보조제와 고려은단비타민씨정 등 비타민제, 어린이 부루펜시럽 등도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남제약의 레모나와 고려은단의 ‘비타민씨정’,유유제약의 ‘유판씨미니과립’ 등도 대표적인 비타민C 제품이다. 또 아락실과립부광약품·30포, 고려은단비타민씨정고려은단·300정, 비오비타과립일동제약·120g, 훼라민큐정동국제약·100정 등도 3천원의 가격차를 나타났다. 또 품질 부적합 판정을 받은 보령바이오파마가 제조하고 CJ제일제당이 판매한 인플루엔자 백신은 허가가 취소됐으며, 고려은단은 변질된 ‘고려은단 비타민씨정’을 판매해 과징금 처분을 받았다.

고려은단비타민씨정

식약청은 고려은단비타민씨정아스코르브산에 대해 광고업무정지 22일 처분을 내렸다. 경남제약은 매출의 60% 이상이 비타민품목에서 나오고 있으며 고려은단도 비타민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광동제약은 지난 2일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인 ‘광동 비타민씨정’을 출시했다. 고려은단 역시 같은 이유로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인 ‘비타민씨정’의 공급가격을 지난달 25% 올렸다.

이밖에 청와대는 피부미용에 쓰이는 태반주사, 감초주사, 마늘주사 등을 대량 샀고, 니코틴엘 금연패치, 우황청심환, 고려은단 비타민씨정, 무좀치료제 등도 함께 구매한 것으로 확인됐다. 고려은단에서 생산되는 비타민C는 순수 비타민C 1,000mg인 ‘비타민씨정’과 고순도 비타민C에 비오틴 및 타우린을 첨가한 ‘비타민C 골드’가 대표적 제품이다.

고려은단비타민씨정 이밖에 청와대는 피부미용에 쓰이는 태반주사, 감초주사, 마늘주사 등을 대량 샀고, 니코틴엘 금연패치, 우황청심환, 고려은단 비타민씨정, 무좀치료제 등도 함께 구매한 것으로 확인됐다. 의약품비타민C 제제를 주도하는 제품은 유한양행 유한비타민씨정 1000mg, 유유제약 유판씨산/정C 500mg. 건강기능식품 비타민C 제제를 주도하는 제품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있다. 우황청심환과 고려은단 비타민씨정을 대거 구매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고려은단의 `비타민씨정`, 태평양제약의 `케토톱플라스타`, 삼진제약의 `게보린정`, 삼일제약의 `부루펜시럽` 순으로 집계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