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려은단비타민씨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유재석

고려은단비타민씨

이것이 약사님들이 잘 알고 계신 고려은단 비타민C 1000mg 제품입니다. 포장은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우황청심환과 고려은단 비타민씨정을 대거 구매하기도 했습니다.

경남제약의 레모나와 고려은단의 ‘비타민씨정’,유유제약의 ‘유판씨미니과립’ 등도 대표적인 비타민C 제품이다. 고려은단은 2012년엔 분말형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인 ‘메가도스 3000㎎ 크리스탈C’와 지난해 출시한 비타민 음료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등을 출시했다.

고려은단비타민씨

뒤를 △아로나민골드 2% △동화약품 ‘판콜S’ 4%억원 △비타민씨 고려은단 0%억원 △동화약품 ‘잇치’ 8%억원 등이 따랐다. 경남제약 레모나, 유유산업 유판씨산, 유한양행 바이탈씨, 고려은단 비타민C 1000mg 등이 시장에서 각축을 벌이고 있다. 고려은단 쏠라씨 ‘상큼한 비타민 쏠라씨 CF보고, 퀴즈도 풀고, 말풍선도 채우고!! GOGOGO!!’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고려은단 쏠라씨의 ‘상큼한 비타민 쏠라씨 CF보고, 퀴즈도 풀고, 말풍선도 채우고!! GOGOGO!!’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비타민C 전문 제약사 고려은단이 영국 원료기업 DSM과 고농도 비타민C 원료 독점공급 계약에 최근 서명했다고 5일 밝혔다. 식약청은 고려은단비타민씨정아스코르브산에 대해 광고업무정지 22일 처분을 내렸다.

고려은단비타민씨 고려은단은 비타민씨를 5%, 은단 8, 12g을 8% 임상했으며 일동제약 비판텐은 12~15% 인상됐다. 의약품 온라인몰이 대대적인 ‘고려은단 비타민씨 1000’ 제품의 공급가격을 낮춰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고려은단에서 생산되는 비타민C는 순수 비타민C 1,000mg인 ‘비타민씨정’과 고순도 비타민C에 비오틴 및 타우린을 첨가한 ‘비타민C 골드’가 대표적 제품이다.

제약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쏠라씨-c.com가 ‘상큼한 비타민 쏠라씨 CF보고, 퀴즈도 풀고, 말풍선도 채우고!! GOGOGO!!’ 2차 이벤트를 시작했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은 캔디처럼 먹을 수 있는 비타민 쏠라씨를 알리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영화 초대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고려은단 비타민씨 제품이 한알당 80원인데 반해 이 제품은 한알당 50원, 출시 6주 만에 5만개가 팔렸습니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 쏠라씨-c.com ‘상큼한 비타민 쏠라씨 CF보고, 퀴즈도 풀고, 말풍선도 채우고!! GOGOGO!!’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쏠라씨-c.com가 오는 28일까지 영화 초대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