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려은단비타민C메가도스

비타민C에 대한 엇갈린 주장, 비타민C 복용 후 ‘암’에 걸렸다! Vs ‘암’을 치료했다! _채널A_논리로풀다2 6회

고려은단비타민C메가도스

고려은단은 고농축 비타민C 엠플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퓨어 C20’을 내놨다고 23일 밝혔다. 빛과 습기를 최소화해주는 PTP패키지는 기존포장보다. 이러한 노력의 산물이 바로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이다.

비타민C 고려은단이 ‘메가도스B’ 패키지를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한다. B △메가도스 D이다. 고려은단이 고농축 비타민C 앰플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을 선보이며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고려은단비타민C메가도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은 분말형 고함량 비타민C ‘메가도스’ 3종<사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이 온라인쇼핑몰보다 2배가량 더 비쌌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 www.koreaeundan.com이 분말형 고함량 비타민C ‘메가도스’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바이탈액비베이터가 들어 있다. 비타민 전문기업 고려은단은 최근 고농축 비타민C 앰플’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을 선보이며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고농축 비타민C 앰플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사진>를 22일 새로 선보였다.

고려은단비타민C메가도스 비타민 전문기업 고려은단이 고농축 비타민C 앰플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을 선보이며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고려은단이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은 고농축 비타민C 앰플로, 비타민C의 피부 흡수를 높여주는 국제 특허성분인 ‘바이탈액티베이터’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고려은단은 기존 비타민 제조 노하우를 활용해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퓨어C20’를 첫번째 제품으로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패키지의 가장 큰 변화는 기존 알루미늄병에서 PTP개별포장으로 변한 점이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C 앰플로, 비타민C의 피부 흡수를 높여주는 국제 특허성분인 ‘바이탈액티베이터’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 고려은단이 ‘메가도스B’ 패키지를 새롭게 디자인해 출시한다.

고려은단 메가도스 더 퓨어C20은 고농축 비타민C 앰플로, 비타민C의 피부 흡수를 높여주는 국제 특허성분인 ‘바이탈액티베이터’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인기 개그우먼 김지민을 모델로 발탁,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