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려은단종합비타민

비타민 C 효과적으로 먹는 방법과 부작용

고려은단종합비타민

이벤트 참여방법은 고려은단의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 홈페이지 이벤트 입력란에 올해 추석 보름달을 보며 빌 소원을 작성해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주 원료 원산지를 100% 공개한 ‘수용성 종합비타민’은 영국,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으로 원료부터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며 인증 받은 GMP시설에서 제조돼 믿을 수 있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고함량의 비타민C와 비타민B군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수용성 종합비타민’를 출시했다.

2018 홍콩식품박람회 Food Expo 2018가 16일 홍콩종합전시장에서 개막했다. 고려은단은 고함량의 비타민C와 비타민B군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수용성 종합비타민’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고려은단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 News1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2000만원 상당의 비타플렉스를 전달한다고 10일 밝혔다.

고려은단종합비타민

이 제품은 유럽산 원료만을 사용해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맞춤형 종합비타민이다. 고려은단은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로 동아미디어센터에서 프리미엄 종합비타민‘비타플렉스’출시행사를 열었다. 쏠라C에는 한 정당 영국산 비타민C가 220mg 들어있어, 한 정만으로도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220%를 섭취할 수 있으며 무설탕, 무방부제에 천연색소를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고려은단의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도서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제약기업인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를 출시했다. ‘비타플렉스’는 청소년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종합비타민이다.

고려은단종합비타민 두 제품 모두 다량의 기능성 성분이 추가됐고 60정이던 용량도 120정으로 늘렸다. 고려은단은 고함량의 비타민C와 비타민B군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수용성 종합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고려은단의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고려은단은 온 가족 맞춤형 종합 비타민 ‘비타플렉스 포 맨’사진과 ‘비타플렉스 포 우먼’을 종전보다 성분을 더욱 강화해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서울 화곡동에 사는 20대 직장인 정유정씨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종합비타민제 ‘센트롬’을 먹는다.

고려은단은 5일 종합 비타민 ‘비타플렉스 포 맨’과 ‘비타플렉스 포 우먼’을 기존보다 성분을 더욱 강화해 출시했다. 고려은단의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26일부터 5월27일까지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