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양이비타민

춤추는 고양이와 말하는 고양이

고양이비타민

지난해에는 전년보다 73% 올라갔고, 특히 2016년은 무려 610%나 급증해 눈길을 끌었다. 타우린과 비타민 등 고양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첨가했다.

고양이용 비타민·칼슘 건강개선식류 판매량은 올해 1∼8월 118%나 증가했다. 생고기를 넣어 만든 7g 용량의 미니스틱 8개입은 2500원, 30g 용량의 미니캔은 6개입에 2700원에 판매된다. 개뿐 아니라 고양이용 비타민·칼슘 건강개선식류 판매량도 올해 1∼8월 118%나 증가했다.

고양이비타민

또 고양이에게는 타우린이라는 필수 아미노산이 반드시 필요하다. 연어는 지방이 적고 비타민 A·B·C·E와 항산화성분인 아스타잔틴, DHA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생고기를 넣어 만든 7g 용량의 미니스틱 8개입은 2500원, 30g 용량의 미니캔은 6개입에 2700원에 판매한다.

애묘용 제품의 주재료인 참치와 연어는 각각 고양이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들을 함유하고 있다. 예컨대 비타민C를 섭취하지 않으면 인간은 괴혈병에 걸린다.

고양이비타민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콩트 연기에 처음 도전한 지호는 고양이를 닮은 도도하면서도 요정같은 비주얼과는 다른 ‘인간 비타민’같은 반전의 무한 매력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 관절건강에 유익한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 장건강에 좋은 올리고당과 함께 타우린, 비타민E 등 유익한 성분을 첨가, 고양이들의 건강을 생각했다.

1 오이는 비타민K가 풍부하다 비타민K는 고양이의 혈전 상태를 항상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까치 제공 개나 고양이의 단순한 식단과 달리 왜 인간은 이렇게까지 잡식을 통해 영양소를 얻게 되어있는가의 문제도 있다.

지난해에는 전년보다 73% 올라갔고, 특히 2016년은 무려 610%나 급증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