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추기름레시피

초 간단 만능기름 레시피, 파기름부터 고추기름까지 한번에! 20161204

고추기름레시피

  MBN ‘생생 정보마당’은 월~금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 닭개장 레시피 고추기름* 3스푼, 고춧가루 6스푼, 청주 3스푼, 다진 마늘 6스푼, 국간장 7스푼 반, 진간장 6스푼, 후춧가루 소금 약간을 넣고 양념장을 만든다. 1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의. 이후에는 기름을 두르지 않은 프라이팬에 더덕을 올려준다.

수박을 2~3시간 얼려서 당도를 높인 후. 양푼에 밥과 된장찌개를 한 번에 넣고 고추장과 조자린 볶은김치, 양념 소갈비살을 넣는다. 부추전’레시피이다. 간장, 설탕, 다진 마늘, 피시소스, 라임주스, 물, 베트남고추를 배합해 양념을 만든다.

고추기름레시피

수미네반찬 김수미 오징어볶음 황금레시피 재료: 오징어, 양파, 팽이버섯, 대파, 청고추, 홍고추, 깻잎, 참기름, 통깨 당근, 표고버섯은 없으면 넣지 않아도 된다. 기호에 따라 쯔란을 넣고 볶다가 윤기를 위해 참기름을 넣어서 마무리한다. 풋고추, 얇게 썬 쪽파, 다진마늘 1/2 작은술, 간장을 넣어서 만들면 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만능 고추기름 레시피는 www.mbn.co.kr 생생 정보마당 <방송정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색감을 위해 홍고추 대신 홍피망을 넣어도 오징어볶음을 만들 수 있다. 김부각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고추기름레시피 우렁된장찌개 레시피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1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미네 반찬. 또한 빈 냄비에 기름 없이 국물용 멸치와 밴댕이디포리를 덖어주고 쌀뜨물 1L를 넣어준다. 냄비에 진간장 3컵, 물 3컵, 바지락 200g, 청주 1컵, 생강 1톨, 양파 2개, 무 200g을 넣은 후. 또한 이날 꽈리고추 고구마조림과 제육볶음 레시피도 공개됐다.

 이때 불은 약불이다.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10월 제철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반찬 레시피를 전했다 참기름, 다진 청양고추가 필요하다. 재료는 부추 한 움큼, 당근 1/4개, 청양고추, 말린 새우 1 주먹, 물 1컵, 간 마늘 1 숟갈. 처음에는 전분 반죽이 적어 보이지만 기름을 두리고 프라이팬에 튀겨낼수록 쫀득한 식감이 살아난다.

10월 제철 재료를 이용한 김형자표 인기 반찬 레시피를 공개한다. 황금레시피 재료 : 김치, 불고기용 돼지고기, 고추장, 고추가루, 간장, 마늘, 파, 양파, 소금, 후추 요리과정 . 기름을 두른 팬에 김치와 파, 양파, 마늘, 김치를 넣은 후에 잘 볶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