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현정비타민

고현정 동아식품 포카리스웨트 1991

고현정비타민

엘르 현정의 틈. 먼저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이 들어간 얼음물로 1차 세안을 한 뒤 스팀타월을 얼굴에 얹는다. 면역 비타민A 보충 비타민A는 대표적인 면역관련 영양소로 꼽힌다. 사진에는 촬영장에서 부채질을 하며 환하게 미소 짓는 고현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촬영장서 포착된 고현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촬영하면서 상대 남자배우인 하정우에게 많이 의지하고 있다는 고현정은 "웃음이라는 비타민과 에너지를 많이 주는 친구"라고 추켜세웠다. ‘정관장 굿베이스’ 제품은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고현정비타민

6월 16일 고현정 소속사 IOK COMPANY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마프 촬영 중 휴식 중인 고배우님 찰칵! 고배우님 미소로 오늘 하루 비타민 충전 만땅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후에 이휘재의 발언이 논란이 일자 "고현정 씨와는 개인적으로 문자를 주고 받을 정도로 친하다. 16일 고현정 소속사 IOK COMPANY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마프 촬영 중 휴식 중인 고배우님 찰칵! 고배우님 미소로 오늘 하루 비타민 충전 만땅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나만 알고 싶은 우유빛 피부의 시크릿, 고현정의 브이푸드 카리스마와 순수한 매력이 공존하는 고현정은 한국야쿠르트 비타민 ‘브이푸드’food’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여전히 우윳빛 애기 피부를 과시하는 고현정은 비타민 전도사로, 오연수는 도자기 피부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슈퍼맘으로서 매력을 선사한다. 악의를 가지고 한 발언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고현정비타민 16,000원 고현정 립밤으로 유명한 바로 그 제품! 아직 해외 직구로만 구입 가능하다. 남다른 피부 비결로 유명한 고현정은 과거 자신의 피부 비법을 모은 책 ‘고현정의 결’에서 촉촉한 피부를 위해 당근 주스를 마신다고 밝혔다.

9종의 비타민과 3종의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처음 만나는 천연원료 비타민과 미네랄.” ‘고현정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천연원료 비타민’이라고 홍보하고 있다. 브이푸드는 과일과 곡물, 식용 효모 등 천연원료에서 추출해 만든 비타민 브랜드로 일명 ‘고현정 비타민’으로 불린다.

간담회에는 고현정, 윤종신, 정형돈, 김영철, 서혜진 피디와 제작진 등이 참석했다. 낫토에는 삶은 콩에 비해 비타민 B2가 6배나 더 들어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