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혈압건강기능식품

홍삼도 당뇨엔 독, 선물 가려가며

고혈압건강기능식품

구매요령① 표시·광고 주의 ‘건강기능식품이 고혈압, 당뇨, 관절염 등 질병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등의 표현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한다. 건강기능식품이 ‘고혈압, 당뇨, 관절염, 성기능 개선 등’과 같은 허위·과대광고에 현혹돼 제품을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여성질환, 고혈압, 당뇨 등 성인병, 노인들의 모든 퇴행성 질환, 더 나아가 비만, 피부 같은 미용이나 암 등. 둘째, 많은 사람에게 두루 혜택을 드리도록 식품회사, 건강기능식품회사를 세우고 싶습니다.

문제가 된 부문은 질병을 언급한 ‘허혈성 심부전, 고혈압, 허혈성 심질환 등 다양한 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이라는 문구다. 건기식은 어디까지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일 뿐, 의약품이 아닙니다. 남성갱년기가 발생되면 노화를 촉진시키고 신체의 저항력을.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인 호로파종자 등 추출복합분말제2017-5호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고혈압건강기능식품

충북지방경찰청은 이같은 혐의로 A씨를 사기와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 위반혐의 등으로 구속하고.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관절염 등 성인병은 물론 암도 예방된다며 과장광고도 일삼았다. 특히 ‘건강기능식품이 고혈압, 당뇨, 관절염 등 질병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문구에 주의해야 한다. 건강기능식품이 ‘고혈압, 당뇨, 관절염, 성기능 개선 등’과 같은 허위‧과대광고에 현혹돼 제품을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또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문구와 인증도안이 표시돼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성기능을 비롯해 심혈관,근육, 기분에까지 영향을 미친다. 홍삼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을 고를 때 ‘고혈압·당뇨·관절염 등에 효과가 있다’는 문구는 허위·과대 광고에 해당한다.

고혈압건강기능식품 이달 20일까지 오메가3 Q10과. 고지혈증, 당뇨병, 고혈압 같은 만성 질환도 혈관 건강에 직접적 영향을 미친다. 건강기능식품은 질병치료를 목적으로 처방되는 ‘약’이 아니라 건강 유지 및 증진을 위해 섭취하는 식품이다. 그런데 이들 제품을 살 때는 ‘건강기능식품이 고혈압ㆍ당뇨ㆍ관절염 등 질병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광고에 현혹되면 안 된다.

다만 홍삼,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제품 등을 구매할 때 ‘건강기능식품이 고혈압, 당뇨, 관절염 등 질병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표시·광고에 현혹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한다. 건강기능식품이 ‘고혈압, 당뇨, 관절염, 성 기능 개선 등’ 질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할 수 있다고 홍보한다면 허위·과대광고이므로 현혹되지 않아야 한다. 고지혈증, 고혈압, 심장이상과 연관돼 있다.

갈수록 고혈압 환자가 늘고 연령대도 어려지면서, 혈압 낮추는 방법의 일환으로 혈행개선제를 찾는 움직임이 잦아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