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광동제약비타민

CF 수지 광동제약 비타500 비타민C500mg의능력편 15s 2016

광동제약비타민

비타500은 최 회장 진두지휘 아래 수십 번 시제품을 만든 끝에 나왔다. 판콜, 광동제약 광동쌍화탕, GSK 테라플루, 다케다제약 화이투벤 등이 꼽힌다. 한편 광동제약은 지난 2008년부터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은 국민건강 증진과 비타민 C연구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한국식품과학회회장 황재관와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오는 20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6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마이메가100정 광동제약의 멀티비타민 ‘마이메가100’은 육체와 눈의 피로, 입 안 염증, 피부염, 신경통, 근육통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국식품과학회가 주관하고 광동제약이 후원하는 ‘제6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이 오는 20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광동제약비타민

" 광동제약 창업자인 고故 최수부 회장이 늘 하던 말이다. 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충분히 비타민 D 혈중 농도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주사제를 통한 보충을 주저하지 말 것을 강조하였다.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은 국민건강 증진과 비타민C 연구 활성화를 목적으로 광동제약이 2008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학술대회다. 지난해 회사 매출의 8%는 생수 삼다수에서 나왔고 13%는 비타민음료 비타500에서 발생했다. 광동제약은 지난해 11월 삼다수 재계약에 성공했다.

광동제약비타민 대표 비타민C 음료 광동제약 비타500이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청소년을 격려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찬반논란 속에서 광동제약이 비타민C의 효능효과를 체계적으로 규명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C 음료 광동제약 비타500이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청소년을 격려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어진 축사에서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는 "비타민 C는 피로를 개선하고 우리 몸에 활력을 주며, 노화를 예방하는 효능에서 ‘청춘’이라는 말을 먼저 떠올리게 한다"고 말했다. 광동제약의 대표 상품 ‘비타500’은 판매량 55억 병을 돌파하며 국내 비타민 음료 시장의 70% 이상을 점유했다.

광동제약이 제작한 비타500 갈색병은 자외선 투과를 막고 비타민C 파괴를 최소화한다. 또 광동제약은 매출 절반 이상이 생수영업과 유통영업에 의존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