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교촌치킨소스

교촌치킨 소스  레드콤보 완벽재연

교촌치킨소스

교촌치킨 동탄2 영천점 매장 내에는 미니 셀프바를 마련해 무상으로 제공되는 나쵸 및 교촌 소스 7종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탄산음료 또한 음료 비용 지불 후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다. 함께 소스 바르기 체험 및 시식행사를 진행하며 모두 함께 어우러지는 진정한 스포츠 축제의 기반을 마련하기도 했다. 2004년 출시된 ‘교촌 레드 시리즈’는 국내 청양 홍고추로 매운맛을 내 ‘맛있게 맵다’는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교촌치킨의 또 다른 특징은 조각 수가 많다는 것이다. 교촌치킨은 사회공헌 프로그램 ‘먹네이션’을 통해 원자재 출고량 1kg당 20원씩 적립해 소외계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쓰고 있다.

교촌치킨소스

◇교촌치킨, 교촌라이스세트&샐러드 인증샷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샐러드와 함께 라이스한. 새마을식당이 선보인 ‘갈매기살’은 특제소스로 양념한 ‘마늘맛’과 ‘간장맛’ 2가지가 있다. 교촌 관계자는 “교촌치킨의 마늘간장소스는 경북 칠곡에 있는 공장에서 생산돼 팩에 포장된 채 전국의 매장으로 직접 보내므로, 매장 업주들도 소스 레시피를 정확히 모른다”고 설명했다. 본 경기 전인 지난 3일에는 출전선수들과 임직원이 함께 밀알재활원 장애인들과 소스 바르게 체험 및 시식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간장 소스를 사용해 달콤짭짤한 맛의 궁중닭갈비다. 교촌치킨이 고급화 전략으로 젊은층 공략에 나선다. 교촌치킨은 국내에서는 신성장 동력 찾기에 힘을 쏟고 있다.

교촌치킨소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오크밸리 캠핑페스티벌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 골프장 전역에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측 교촌F&B는 3일 밀알재활원강원 춘천을 찾아 장애우들과 함께 치킨 소스 바르기 행사를 진행했다.

여기에 박스, 젓가락, 소스, 봉투 등이 2000원 정도 나간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서는 원육 가공 과정에서 수작업이 추가된다.

교촌치킨의 특징인 소스 바르기는 붓을 통해 조각 하나하나 정성껏 진행된다. 앞서 대회 전날인 지난 3일에는 김해림과 이정은5, 양채린 등 출전선수들과 임직원들이 함께 밀알 재활원을 방문, 장애인들과 함께 소스 바르기 체험 및 시식행사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