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구미베어비타민

나하은 – 콰이 어플 손가락댄스! (Finger Dance on Kwai App)

구미베어비타민

즉 태양을 뜻합니다. 각각의 부모들은 예의 주시하면서도 내심 편해했다. 물질과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피부 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전달한다.

더불어 ‘홍삼 구미’와 3종의 ‘비타민 베어’가 40% 가량 할인 중에 있어, 기존 판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젤리형구미 비타민을 만나볼 수 있다. 구미 젤리는 젤라틴과 설탕 등을 원료로 만든 젤리 형태 중 하나로, 독일 하리보사의 ‘구미베어.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과 부원료로 비타민 10종 및 무기질 4종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변색되면 베어 말려 막대기로 털어 들깨를 얻게 됩니다.

구미베어비타민

푸짐하고 먹음직스럽지만 고물이 떨어져 지저분하고 한입에 먹기 힘들어 두세 번 베어 먹는 등 먹기에 불편했던 떡은 옛말이다. 홍차의 주성분은 타닌, 카페인, 아미노산과 각종 비타민 등이다. 새로운 제형의 트렌디한 비타민 제품으로 망고?오렌지?딸기?홍삼 맛의 젤리형 비타민 베어, 깨물어 먹는. 펙틴구미, 겔타입, 파우더 형식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을 개발 중에 있다"고 전했다.

미나리를 베어냅니다. 구미 젤리 Jelly는 젤라틴과 설탕 등을 원료로 만든 젤리 형태 중 하나로, 독일 하리보사의 ‘구미베어’곰돌이 젤리가 가장 유명하다.

구미베어비타민 미나리의 나리는 날日에서 온 말입니다. 도래샘에서 깨끗이 씻어 가지런히 묶인 미나리는 보기에도 싱그럽습니다. 뭘 주기도 잘하고, 얻어 먹기도 잘하는 콩콩이는 자기 주머니에 들어 있는지도 몰랐던 비타민 구미베어 몇 개로 머리 노랗고 까만 아이들에게 에워싸였다.

기부수량은 비타민 베어 구미, 엽산 등 2,200여개 정도로 약 1억원 상당이다. 업체 관계자는 “어린이들을 위해 선보였던 딸기맛 비타민 베어와 홍삼맛 베어구미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으로 오렌지맛과 망고맛도 함께 출시하게 됐다. 김씨는 "소가 기침을 하고 콧물을 흘려 비타민C와 호흡기 질환 약을 받아 먹이고 있지만 걱정된다"며 "내다 팔아야 할지 아니면 정부에서 사줄 것인지 알려줘야 하는 데 대책이 없다"고 말했다.

BHT의 젤리형구미 영양제인 ‘비타민 베어’와 ‘홍삼베어’는 맛과 식감 영양까지 고루 갖춰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 간식으로는 물론 입맛 까다로운 성인 영양제로도 손색없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비타민인 딸기맛, 오렌지맛, 망고맛의 ‘비타민 베어’가 판매 중에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