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국산멀티비타민

종합비타민,천연 비타민 추천?꼭 먹어야할까? – 스포츠 영양사 우수&동면중 Consumer Report

국산멀티비타민

환절기 부모님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 전문브랜드 ‘한진생’은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이 같은 비타민 C의 효능이 확인되며 국산 비타민 제품은 물론이고 아이허브 아마존, 비타트라 등 해외. 천연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 비타민 C를 비롯한 극소수뿐이다. 이상의 멀티 기능성을 갖춘 슈퍼푸드들이 각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 첨가물 빼고 원재료 본연의 순수한 맛 강조 – 파리바게뜨 무당 식빵제조법 ‘멀티그레인 토스트’. 신선한 국산 원유만 100% 사용해 딸기와 바나나를 듬뿍 넣은 홈메이드 스타일 요거트다. 아몬드의 영양소 및 비타민E 등이 담겨 있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기능 비타민미네랄프로그램이다.

국산멀티비타민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과 ‘간건강 밀크씨슬’ 2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키누’ 브랜드의 첫 번째 제품으로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천연 원료 멀티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는 국산 벌꿀을 이용해 만들어진 100% 수용성 프로폴리스 앰플 제품 ‘아쿠아 프로폴리스 리퀴드’를 출시했다.  블루베리100은 시력을 보호해주는 블루베리 100알을 담은. 행사 기간 ‘츄어블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미네랄’, ‘수퍼바이오틱스’로 구성한 스페셜팩을 정가보다.

국산멀티비타민 높이는 멀티비타민도 함유하고 있다.

이 같은 효능이 알려지며 국산 비타민제는 물론이고 아마존, 아이허브, 비타트라와 같은 해외 직구.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소수 제품뿐이다. 따라서 마켓오 그래놀라는 한끼 영양과 원료별 맞춤형 기능성을 앞세워 고단백, 멀티비타민, 고철분도 함유하고 있는 영양식 그대로를 자랑한다. 국산 재료로 만들었으며 식품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100% 국산원료만을 사용하였고, 2無첨가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로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