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굴비구이레시피

조기손질 및 조기굽기ㅣ오병식

굴비구이레시피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 반찬은 그이가 하지만 레시피는 주인이 만들었고, 잔소리해가면서 관리한다. 이 집의 밑반찬은 모두 주인장의 손으로 직접 만든 것들이라고 한다. 이 책에 나오는 요리들 레시피 대로만 따라 해도 반찬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업체는 문어냉채와 등심마늘쫑말이, 관자모듬, 버섯구이, 돼지고기, 김치 녹두전, 새송이 전복구이 등. 굴비를 보리 안에서 삭힌 레시피를 적용한 것이 특징. 육질이 단단하면서도 담백한 것이 두드러진다. 식재료들이 구이나 찜, 전 등의 여러 요리 방식으로 상에 올려졌다. 느끼한 음식들 사이에 있는 굴비는 밥 반찬으로 자꾸 손이 가기 마련이다.

굴비구이레시피

바칼라우 요리에 사용하는 대구는 그 종류가 다양해 레시피에 따라 사용하는 부위도 각각 다르다. 방식이 ‘구이’에서 ‘스테이크’ 중심으로 바뀌면서 올 추석에 처음으로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민족 대명절 설 연휴 기간, 음식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이 바로 ‘들기름’이다.

명절음식 레시피로 이뤄진 `백화수복 간편 명절음식 패키지`를 출시했다. 가닉~ 고등어 레시피 ▶재료 : 고등어, 토마토, 강낭콩 통조림, 가지, 감자, 애호박, 베이컨, 발사믹크림, 토마토소스, 보리굴비살, 양파, 당근, 대파, 레몬, 후추, 마요네즈, 밀가루 ▶조리방법 채소육수를 낸다. ‘할머니와 어머니를 통해 전수받은 레시피로 한식의 세계화를 꿈꾼다’ 배우 김수미와 스타 셰프들이 뭉쳐 정성 가득한 엄마의 손맛을 재현한다.

굴비구이레시피 굴비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기. 구워진 떡에 들기름과 올리고당을 1큰술씩 넣어 살짝 데운 뒤 가래떡 구이에 버무리면 된다. ◇굴비구이 재료:굴비 2마리, 쌀뜨물, 소주 50g 굴비는 가위로 지느러미를 자르고 비늘은 칼로 긁어서 벗겨준다. MBN ‘천기누설’에서 소개한 보리굴비 맛있게 먹는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보리굴비는 구이보다 찐보리굴비로 먹는 것이 더 맛이 좋다. 문어냉채와 등심마늘쫑말이, 소고기탕평채, 새송이전복구이, 관자모둠버섯구이, 인삼숯불돼지장작구이. 더담이 자랑하는 또 다른 메뉴는 보리굴비인데 굴비를 보리 안에서 삭힌 레시피를 적용했다. 대서양의 해풍에 말린 대구를 구워 밥과 함께 먹는데 우리나라의 굴비구이 백반과 비슷하다.

굴비구이, 가래떡 구이, 해산물 샐러드 등 다양 민족 대명절 설 연휴 기간 집집마다 설 음식으로 가득하다. 더불어 최근 육류 소비 방식이 ‘구이’에서 ‘스테이크’ 중심으로 바뀌는 것에 착안해 올 추석에 처음으로 스테이크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