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굴비장아찌레시피

조기조림

굴비장아찌레시피

비빔면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재료를 함께 구성한 ‘명인명촌 미소 면麵세트만7500원’도 올해 처음 선보인다. 장맛 굴비 장아찌, 16만원’ 등이다. 장맛 굴비 장아찌㎏·16만원’ 등이다.

정식이라지만 반찬은 미역국, 깍두기, 묵, 고추장아찌 등 단촐하다. 이 외에도 벌꿀 세트, 부세 보리굴비 세트, 굴비와 더덕 장아찌 세트, 과일청 세트 등이 마련됐다. 유명 맛집과 협업한 다양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굴비장아찌레시피

굴비의 고급스런 맛에 집중하기. 내가 레시피를 개발했지만 어렸을 적 큰집에서의 추억을 떠올리며 만들었다. 유명 맛집과 협업한 다양한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오색 장아찌, 제주산 백련잎차, 우곡주 등 11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햄퍼 세트를 22만원에 판매한다.

한편 추석을 앞두고 대형 행사도 진행한다. 장맛 굴비 장아찌, 16만원’ 등이다. 당절임, 장아찌, 고추장으로 구성된 매실 특선은 특상품 매실을 이용해 만들었다.

굴비장아찌레시피 tvN ‘수미네 반찬’김수미 씨가 묵은지 볶음과 묵은지 김치 목살찜 레시피를 공개했다 김 씨는 새벽부터 손수 마련한 나물과 장아찌, 보리굴비, 묵은지 볶음 등을 나눠 먹었다. 목동점은 오는 9일까지 7층 토파즈홀에서 음식 레시피 서비스 ‘아내의 식탁’과 손잡고 ‘키친 페어’를 연다.

굴비 장아찌만원’ 등이다. 매실 특선은 매실 당절임과 매실 장아찌, 매실 고추장의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 한식을. 황금보리굴비> 등 럭셔리 프리미엄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대표 상품으로 ‘명인명촌 매실고추장 굴비 난蘭 세트’, ‘명인명촌 고추장 장아찌’ 등이 있다.

장맛 굴비 장아찌·16만원’ 등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