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굿헬스비타민

?영양제 소개&추천? 변비/여드름/면역력 아이허브vs 쿠팡직구 비교! My daily supplements 건강한 삶 이너뷰티 ✵ 루시파크 LUCY PARK??

굿헬스비타민

머니투데이 DB헬스앤뷰티&B스토어 업계의 제품 차별화 경쟁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옮겨 붙었다. <의료기기 부문>은 힐라리스와 메디퓨처의 이지디텍트가 선정됐습니다. 휴온스내츄럴은 비타민C와 허니부쉬를 내세운 이너셋 브랜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프로도모 굿헬스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여름 대비 이너뷰티 영양제인 ‘피부건강 스피루리나’를 출시했다 그리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노화로 인한 피부세포 손상을 막아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굿헬스 프리미엄 초유츄어블은 체내 칼슘의 흡수를 높일 수 있는 뉴질랜드산 초유와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바닐라맛의 초유칼슘으로 위장 장애 없이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중 면역력 향상 효과 ‘굿헬스 비타민C&아연’ ‘굿헬스 비타민C&아연’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의 이중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굿헬스비타민

예약 판매기간 중 굿헬스 건강기능식품과 와인 등 주류 지정품목은 50%, 정육세트 등은 15% 할인한다. ‘굿헬스 비타민B 컴플렉스’는 비타민B군 8종이 모두 함유되어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대표 행사상품으로 GNC 츄어블비타민C 1 1, 비타민 관련 상품 30%가량 할인행사와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1 1, 비타민D 등 20% 할인, 굿헬스 피부건강에 좋은 스피루리나 등 할인 판매한다.

특히, 부원료로 눈건강에 좋은 블루베리 분말이 농축되어 있어 비타민C의 효능을 포함해 눈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굿헬스 프리미엄 맨즈 멀티비타민은 남성에게 좋은 아연 12mg이 함유되어 있으며, 굿헬스 프리미엄 우먼즈 멀티비타민은 식물성 철분이 들어있다. 대표 행사상품으로 GNC 츄어블비타민C 1 1, 비타민 관련 상품 30%가량 할인행사와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1 1, 비타민D 등 20% 할인, 굿헬스 피부건강에 좋은 스피루리나 등을 할인 판매한다.

굿헬스비타민 이마트도 폭염에 지친 수험생을 위해 건강식품 행사를 준비했다. 작년 7월에 오픈한 정몰은 정관장 홍삼을 비롯한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건강식품 전문몰이다. 이너셋 △김정문알로에 △비타민하우스, 의료기기 부문에서는 △힐라리스 △메디퓨처 이지디텍트가 선정됐다.

초복/중복/말복에 맞춰 전복, 토종닭, 풍천 장어, 한우 보신세트를 특가에 판매하고, 굿헬스의 천연 비타민, GNC의 다이어트 건강보조제와 홍삼 등의 할인율을 대폭 확대해 고객들의 여름 건강을 책임진다. 주위에서 활력 비타민C가 필요한 친구, 부모님, 애인, 지인을 태그해 사연을 남겨주면 네츄럴굿띵스가. 당첨자는 12월 22일에 네츄럴굿띵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믿을 수 있는 검증을 받은 헬스푸드, 안심 먹거리 등도 함께 구성돼 있다.

, Ltd/대표 이경록이 소유한 브랜드 비알티씨, 퓨어힐스’s, DCS디씨에스가 뷰티/헬스 부문에서 2018 굿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식품관 건강코너 굿헬스는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미네랄’ 우먼즈, 맨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