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레놀라

‘건강 그래놀라’ 하나로 아침 식사 뚝딱!

그레놀라

주방 서랍장에는 다이어트를 위한 그레놀라가 많았다. 검은콩, 과일, 쌀 등 농협이 제공하는 국산 농산물 및 곡물, 야채 등을 원물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레놀라 3종’과 ‘오!그레놀라바’ 3종을 우선 출시한다. 농심캘로그는 봄 한정으로 곡물 영양바 제품인 ‘체리 블러썸 그레놀라’를 선보였다.

이제니는 먼저 주방에 가서 수납장을 열었고 "요새 다이어트 하니까 그레놀라가 많다"고 말했다. 고프코어는 야외활동에서 간식으로 많이 즐겨먹는 그레놀라, 오트, 레이즌, 피넛의 앞글자를 딴 ‘고프’와 ‘놈코어’의 합성어로, 실용적이면서 심플함을 추구하는 패션을 뜻한다. 다 먹고 나서 포만감도 든다"고 말했다.

그레놀라

특히 한국과 식문화가 비슷한 일본에서는 지난 2011년부터 그레놀라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해 2016년에는 4300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고프는 그레놀라, 귀리, 건포도, 땅콩의 영어 이니셜을 딴 말로 하이킹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에너지를 얻기 위해 들고 가는 믹스 견과류를 뜻한다. 고프코어는 야외 활동에서 간식으로 즐겨 먹는 그레놀라, 오트, 레이즌, 피넛의 앞 글자를 따 만들어진 단어 고프에서 나온 패션 용어다.

올 상반기에 국산 농산물쌀, 곡물, 과일 등을 주원료로 한 그레놀라, 그레놀라 바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간편대용식을 출시할 계획이다. 하이킹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들고 가는 믹스 견과류를 의미한다. 직원 30명이었는데 50명 더 채용했다.

그레놀라 그레놀라 요구르트 볼과 일종의 오픈샌드위치인 탁틴이 인기 메뉴. 탁틴 위엔 계절 과일이나 구운 새우 등이 올라간다. 두 달동안 300만포 판매했다.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에너지를 얻기 위해 들고 나가는 믹스 견과류를 의미한다.

또한 거실 겸 작업실과 놀이룸에는 각종 인공지능 기기는 물론 전자기기가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고프코어 룩의 고프는 그레놀라, 귀리, 건포도, 땅콩의 영어 이니셜을 딴 말로 하이킹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에너지를 얻기 위해 들고 가는 믹스 견과류를 뜻한다. 귀리·꿀·원당 등으로 버무려 오븐에 구워낸 그레놀라를 갈아서 접시에 올린 뒤 복숭아를 그 위에 올리고 꿀로 마무리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