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기미에좋은음식

기미, 한번 생기면 끝! / YTN

기미에좋은음식

기미가 얼굴에 생기면 여성들은 적잖은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이다. 또한 요즘 같은 봄철에 미백천연팩, 기미에 좋은 음식 등이 인기 검색어를 통해 올라오는 것을 보면 美에 기준에 도달하고 싶은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보여진다. 자외선을 직접 쐬는 것을 피하고 기미에 좋은 음식들을 섭취하고 술, 담배 등 간에 좋지 않은 것들을 줄이면 동안 피부를 좀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를 피부과 치료를 선택할 수 있지만 부담스러운 피부과 비용가격으로 피부 레이저 시술은 망설이게 된다. 바로 보염서의 "장희빈미안법"이다. 또한 항산화 효능이 있는 비타민C나 과일과 채소, 기미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챙겨 먹는 것도 필요하다.

기미에좋은음식

이와 함께 기미에좋은음식을 곁들어 챙겨먹으면 더욱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단백질 음식으로 잘 알려진 율무는 피부미용에도 좋아 기미 없애는 방법, 주근깨 없애는 방법으로도 활용된다. 기미에 좋은 음식들은 지금 언급한 음식 외에 많은 것들이 있으며 반면 피해야 하는 음식들도 있어 주의해야 한다.

장희빈미안법은 천연팩이기 때문에 3시간 이내에는 일반 화장품을 사용하면 안 된다고 한다. 기미에 좋은 음식 우선 팥은 멜라닌 색소를 줄여 주근깨와 기미 발생을 예방하는데 먹는 것 뿐만 아니라 팥팩을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 장희빈미안법의 관계자는 “같은 제품을 사용하면서 인스턴트나 기름진 음식은 피하고 기미에 좋은 음식을 섭취함으로 관리를 해준다면 더 효율적으로 제거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기미에좋은음식 차 등 기미에 좋은 음식 섭취를 통해 집에서 관리 할 수 있다. 기미에 좋은 음식으로는 앞서 말한 토마토와 함께 비타민A가 많은 당근, 다량의 구연상이 있는 레몬 그리고 과일유기산이 풍부한 딸기가 있다. ‘석류’는 여성에게 좋은 대표적인 과일로 알려져 있다.

야외 활동하기에 좋은 계절인 가을이다. 두 번째로 기미에 좋은 음식을 섭취 하는 것과 기미에 좋지 않은 음식을 되도록이면 피하는 것이 좋다. 나이가 들면서 자외선 노출이나 유전ㆍ환경적인 요인 등으로 인해 늘어난 멜라닌 색소가 피부에 침착되기 때문이다.

한의학적인 효능이 입증된 12가지의 재료로 구성되어 1주일에 2~3번, 약 3~6개월을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기미에 좋은 음식과 함께 병행해주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호전될 기미는 보이지 않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