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김치동그랑땡레시피

동그랑땡 만들기 완자전 레시피 Korean Pork Pancake Recipe 추석 전요리

김치동그랑땡레시피

22일 저녁 방송된 KBS2 ‘2TV 저녁 생생정보’의 ‘찬찬찬 완전정복’ 코너에서는 배우 최준용이 출연해 전 만들기에 도전했다. 접시에 담아 내놓는다. 내가 레시피를 개발했지만 어렸을 적 큰집에서의 추억을 떠올리며 만들었다.

육원전동그랑땡도 처음 만들어다. 종갓집 며느리이자 김치 명인 강순의 멘토가 ‘모싯잎 송편’부터 명절맞이 보양식 ‘불고기’, 손님 접대. ③ 동그랑땡 반죽을 만든다살짝 볶은 고기에 두부, 다진 채소를 넣고 버섯 삶은 물을 넣어 농도를 맞춘다.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음식이다.

김치동그랑땡레시피

▶고추소스 동그랑땡 표고 강정 동그랑땡, 이제는 냉동실에 넣지 말고. 여기에 동그랑땡과 표고버섯을 넣고 고루 버무린다. 잡곡밥과 불고기, 견과류조림, 버섯파프리카볶음, 코다리포크 또는 닭 강정, 동그랑땡, 배추김치. 백종원이 상품 기획부터 제조와 레시피, 마지막 테이스팅에까지 직접 참여한 것으로 유명하다. ▶송편고구마맛탕 <재료>인분 기준 -주재료: 송편 6개. 여기에 동그랑땡과 표고버섯을 넣고 고루 버무린다.

“그까이 거, 내가 부친다” 메뉴는 동그랑땡과 산적, 동태전 세 가지로. 동그랑땡에서 단백질을 만끽했으므로 채소의 향연으로. 꽈리고추, 느타리버섯, 마늘종, 헹군 김치에다. 김치 파먹을 만두’를 주제로 꾸며졌다.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과 ‘비비고 도톰 해물완자’는 엄선된 자연재료를 넣어 정통 한식의 깔끔한 맛을 즐길. 음식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김치동그랑땡레시피 바로 동그랑땡 만들기에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동그랗게 오밀조밀 빚어 밀가루, 달걀옷을 입힌 후 지져 동그랑땡을 만든다. 전 종류만 해도 동그랑땡, 동태전, 산적꼬치, 고구마전 등 무수히 많으니 말이다.

두반장 모둠전 찌개© News1 얼큰한 김치찌개에 동그랑땡만 들어가도 색다른 일품 요리가 완성된다. 색다른 추석 요리 레시피를 제안하기 위해. 볶음밥, 동그랑땡 미니버거 등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명절요리 수업이 진행된다. 항상 처치곤란이었던 명절 음식은 약간의 레시피 변화만 주어도 새로운 음식으로 바꿀 수 있는데 쉽고 맛있게 변신시키는 방법을 알아봤다.

살충제 계란 파동이 지속되면서 온라인상에서는 ‘계란’ 없이 만드는 음식 레시피가 속속 공유되고 있다. 김치를 담그기 시작해 지금은 베테랑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