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김치죽레시피

최고의 요리 비결 – 김선영의 해물 김치죽과 캔참치 샐러드_

김치죽레시피

모든 반찬과 소스, 장아찌와 김치 등도 모모토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손수 만든다. 공식 홈페이지 지난 4일 MBN ‘알토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노각깍두기, 노각물김치, 녹두 닭죽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노각깍두기는 필러로 노각 껍질을 벗기고 쓴맛이 나는 꼭지 부분을 자른다.

대표 메뉴는 불닭볶음면, 핵불닭볶음면, 떡볶이, 라면, 김치 등 매운 음식이다. tvN 방송 캡처 -재료: 낙지 2마리, 대파 1대, 식용유 1/3컵, 양념장간마늘. 통깨를 갈아서 죽 위에 넣고 김가루를 뿌려 마무리한다. 오세득 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는 겨울 제철 고구마와 환상 궁합 자랑하는 김치를 활용해 고구마 김치 요리를 선보인다.

김치죽레시피

대중문화부 ‘집밥 백선생’이 소개한 해장라면 레시피와 김치죽 레시피가 화제다. 이날 백종원은 원기 회복에 좋은 낙지 김치죽 레시피를 공개했다. 2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 해독에 좋은 해독주스 만능야채육수 콩나물황태찜 양배추김치 해독야채죽이 소개됐다.

티브이데일리 ‘집밥백선생’ 백종원이 해장김치죽 레시피를 공개했다. ‘알토란’에서는 3대 곡물로 만들어 더 건강하고 영양 가득한 ‘겨울 죽’ 임성근 낙지김치죽낙지현미죽, 김하진 녹두닭죽, 이종임 팥죽 황금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번 레시피 역시 백종원답게 초간단 레시피였다.

김치죽레시피 차가버섯 김치죽은 김치와 콩나물, 홍합, 바지락 등이 들어간다. 여기에 더해 그는 대추 생강청으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김치 제육볶음 레시피를 소개한다. 해장김치죽을 끓였다.

먼저 백종원은 죽을 만들 재료로 쌀 대신 밥을 사용했다. 윤미월 명인은 “죽만큼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없다”면서 김치를 활용한 김치죽 레시피를 선보였다.

사진 속에는 이날 정준호가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선보인 김치청국장과 곰탕라면죽 레시피가 담겨있다. 쓴맛 없이 시원하고 아삭한 노각깍두기,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새콤달콤 노각물김치 레시피를 공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