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까르보나라(한국식)레시피

가끔씩 느끼한게 땡기는 날에~까르보나라떡볶이

까르보나라(한국식)레시피

18일 오후 방송된 KBS2 ‘볼빨간 당신’에서는 양희경의 소울푸드 달걀떡볶이 레시피가 공개됐다. 메뉴 하나하나 품질이 높고,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도록 레시피를 개발해 자주 먹게 되면 질리는 이태리. 점심시간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까르보나라원’다. 이날 양희경은 독특한 달걀 떡볶이 레시피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의 가장 큰 특징인 매운맛을 절반으로 낮추고, 여기에 모짜렐라치즈맛과 크림맛분말을 넣어 한국식 크림파스타 맛을 냈다. 연구해 한국식 매운맛 소스를 개발했다. 레시피를 공개했다.

까르보나라(한국식)레시피

해외 곳곳의 레스토랑을 찾아가 무작정 명함을 내밀고 씹고, 뜯고, 맛본 뒤 레시피를 배워온다. 완성본을 본 출연자들은 그 맛을 궁금해했고 양희경은 이들을 위해 계란 떡볶이를 직접 방송국에서 만들어왔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당신>에서 양희경은 떡, 양파, 달걀로 만든 달걀떡볶이 레시피가. 마음이 왜 이렇게 따뜻해지지?”라고 말했고, 문가비는 “한국식 까르보나라”라고 표현했다. 떡볶이에 이탈리안 스타일의 퓨전 레시피를 접목한 메뉴로, 까르보나라 화이트 크림 소스에 비법 고추장. 이태원부대국밥1또한 스쿨푸드는 얼큰하고 시원한 한국식 국밥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 간단하게 시도해볼 수 있는 박찬일식 파스타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건 덤이다.

까르보나라(한국식)레시피

떡볶이에 이탈리안 스타일의 퓨전 레시피를 접목한 메뉴로, 까르보나라 화이트 크림 소스에 비법 고추장. 또 스쿨푸드는 얼큰하고 시원한 한국식 국밥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1년간의 연구개발 기간 매운 소스 2000kg, 닭 1200마리를 사용해 2012년.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레시피를 활용한 까르보나라, 짜장 등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문가비는 “한국식 까르보나라다”라며 호평했다. ‘볼빨간 당신’에서 공개된 양희경 표 달걀떡볶이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떡볶이에 이탈리안 스타일의 퓨전 레시피를 접목한 메뉴로, 까르보나라 화이트 크림 소스에 비법 고추장. 스쿨푸드는 얼큰하고 시원한 한국식 국밥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문가비 역시 "한국식 까르보나라다"라고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