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까페라떼레시피

카페메뉴 카페라떼만들기

까페라떼레시피

모디슈머 레시피를 적용한 신제품 출시에 나서고 있다. , 각종 푸드레시피 등 풀무원의 다양한 이야기를. 체험권, 까페라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특히, 지난 2월 출시한 ‘죠리퐁 까페라떼’는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인기가 높았던 소비자들의 추천 조합과 레시피를 반영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다채로운 레시피로 변주되는 수제 디저트 관련 포스트가 실시간으로 게시되고, 해당 사진은 수많은 팔로워들의 추천을 받는다. 모든 레시피는 뉴욕점 개장을 준비하며 철저한 시장분석과 트렌드 분석을 거쳐 현지화된 특화 메뉴들로 완성했다. 크라운제과의 대표적인 장수제품 죠리퐁과 쟈뎅의 카페라테를 결합해 상품을 개발하고, 세븐일레븐이 판매를 맡았다.

까페라떼레시피

‘죠리퐁 까페라떼’도 이에 해당한다. 부드러운 까페라떼를 한 잔에 마시는 듯한 느낌을 구현했다. 까페라떼’를 내놨다.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기상천외한 레시피를 반영한 제품들이 입 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맥심모카골드심플라떼’를 이용한 일명 홈까페용 ‘맥심이러니안바나나’까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출시한 ‘죠리퐁 까페라떼’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인기가 높았던 소비자들의 추천 조합과 레시피를 반영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까페라떼레시피 또한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디슈머들의 기상천외한 레시피를 반영한 제품들도 출시돼, 입 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커피원두전문기업 쟈뎅이 지난 2월 출시한 ‘죠리퐁 까페라떼’는 SNS에서 인기가 높았던 소비자들의 추천 조합과 레시피를 반영한 제품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는 까페이탈리아의 슬로건 ‘마이홈바리스타’의 문화를 그대로 담은 베스타는 원터치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한 자동 밀크 스티머가 내장돼 있어 라떼, 카푸치노 등 다양한 레시피를 제조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죠리퐁과 카페라떼를 ‘꿀조합’으로 부르며 섞어. 아이스크림 비비빅과 비비빅 라떼를 섞어 먹는 비빙수 레시피도 눈길을 끈다. ◇ SNS상 모디슈머 목소리에 귀 기울인 제품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기상천외한 레시피를 반영한 제품들이 입 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녹차라떼 한잔을 공복에 먹어도 속이 든든해진다.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기상천외한 레시피를 반영한 제품들도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셜네트워크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기상천외한 레시피를 반영한 제품들이 입 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