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깐풍소스레시피

매콤바삭한 깐풍기 만들기! 깐풍기 레시피! Spicy fried Chicken recipe – Seo Chef 서셰프

깐풍소스레시피

3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는 글로벌 야간매점 특집으로 페이 존박 택연 박준규 샘해밍턴이 게스트로 출연해 간단한 야식레시피를 공개했다. 페이가 소개한 깐풍만두 레시피에 따르면 우선 간장 두 스푼, 식초 두 스푼, 굴 소스 한 스푼, 맛술 한 스푼, 올리고당 한 스푼을 넣어 특제 ‘깐풍기 소스’를 만든다. <새로 깐풍치킨 레시피> 프라이드 치킨의 튀김옷 부분을 벗겨낸다.

그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먹다 남은 치킨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알려주기 위해 소주 계량컵을 이용하고 깐풍소스 레시피를 전수해 주목받았다. 출연진들의 페이 깐풍만두에 대한 칭찬은 계속되었고, 특제소스 제조를 지켜보던 박미선과 신봉선은 "이 소스는 여러가지로 응용이 가능할 거 같다. 이 집의 냉장고에서는 미국, 중국, 멕시칸 소스, 된장 등 다양한 음식들이 발견된다.

깐풍소스레시피

준호는 "요리는 레시피를 보고 하면 되니까 괜찮았다. 전분에 물과 식용유를 넣어 반죽을 만들고 장어를 반죽에 버무린다. 중식요리에 소스는 기본이다.

그러나 소스를 미리 올리면 눅눅해질 수 있어 미리 요리를 다 마치고도 소스를 부을 타이밍을 위해 시간을 기다리며 시간을 보냈다. 중화요리는 불이 다 하더라. 깐풍새우도 소스 넣고 웍질을 하면 되고, 그런 거는 쉬웠다"면서 "웍 돌리는 게 가장 어려웠다. 페이의 ‘깐풍 만두’의 레시피는 간단했다.

깐풍소스레시피 KBS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각종 야채와 간장, 식초, 올리고당, 맛술 등으로 만든 소스를 미리 구워놓은 군만두에 넣고 볶으면 완성되는 간단한 레시피가 눈길을 끌었다. 팬에 식용유 7숟갈을 넣고 파, 고추를 넣고 파기름을 내고 준비한 채소를 볶고 만든 양념을 넣고 소스를 만든 다음 튀긴 새우를 넣고 깐풍소스가 배게 버무리면 완성된다. 치킨을 깐풍기로 만드는 레시피를 선보였다.

놀부는 이연복 셰프의 중화풍 요리 비법을 놀부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해 셰프가 정성스럽게 만든 ‘요리’와 같은 맛과 분위기로 신메뉴를 완성했다. 레시피는 간장, 식초, 굴소스, 맛술, 올리고당, 설탕, 양파, 파프리카, 피망으로 양념을 섞은 뒤 튀겨놓은 만두에 부어 후라이팬에서 졸이면 완성된다.

튀김옷을 벗겨낸 프라이드 치킨에 밀가루를 묻혀 다시 튀긴다. 깐풍기 만드는법 깐풍기 만드는법 깐풍기 만드는법 중 이연복 셰프의 깐풍 장어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소스로는 설탕, 굴소스, 간장, 식초를 넣어 끓여 만든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